아카데미과학, 텐카이나이트 새로운 컨셉 영상 공개

- Revenge of Darkness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5-08-25 16:46
서울--(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이 상상을 뛰어넘는 다이나믹 변신블럭 텐카이나이트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본 영상은 TV, 인터넷 배포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기존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상과 전혀 새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이번에 새롭게 기획하고 있는 텐카이나이트 영상은 ‘어둠세력의 복수(Revenge of Darkness)’라는 타이틀로 스톱모션의 촬영 방식을 반영하여 제작될 예정이며, 매월 새로운 스토리로 제작하여 공개한다. 스톱모션이란 정지하고 있는 물체를 1프레임마다 조금씩 이동하여 촬영한 후, 프레임이 이어지도록 재생하여 마치 물체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촬영방식이다. 텐카이나이트는 피규어의 종류가 많고 다양한 만큼, 피규어의 세밀한 움직임을 연출하기 위해 1편의 프레임 촬영만 꼬박 일주일이 걸렸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트랜드와 코믹요소 등을 패러디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미취학은 물론 초등학생 남아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아카데미과학은 스토리가 이어지는 시리즈물로 제작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다음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여기서 특히 주목할 점은 실제 애니메이션의 내용과는 다르게 원작에서 악당으로 표현되었던 비주류, 조연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는 점인데, 그 동안 주목 받지 못한 조연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광고의 각 편수마다 나름의 유머코드를 담고 있다.

현재 1편이 8월 1일부터 on air 되고 있으며, 곧 2편도 on air 될 예정이라고 하니 소비자들의 반응에 주목된다.

새로운 텐카이나이트 시리즈 ‘어둠세력의 복수(Revenge of Darkness)’ 1편은 유튜브와 아카데미과학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academy1969)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http://www.tenkaiknights.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