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신제품 마구야구왕 슬러거 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5-08-25 16:55
서울--(뉴스와이어)--2015년 3월 28일(토)부터 현재까지 약 5개월간의 프로야구 시즌이 이어지고 있다.

프로야구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 야구 팬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요즘, ㈜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에서 마구야구왕 시리즈의 신제품 <마구야구왕 슬러거>를 전격 발매했다.

슬러거란 야구에서 장타를 많이 날릴 수 있는 힘을 가진 타자를 일컫는 말로, <마구야구왕 Dr.K> (Dr.K: 삼진을 많이 잡아내는 투수)가 투수 중심의 수비 플레이었다면 <마구야구왕 슬러거>는 타자 중심의 공격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구야구왕 슬러거>는 타자 배트의 재질과 설계가 업그레이드되어 공격적인 장타 플레이가 가능한 제품으로 공을 배트에 정확히 맞춘다면 마구야구왕 슬러거로 홈런왕에 도전할 수 있다. <마구야구왕 슬러거>에는 <마구야구왕 Dr.K>에는 없는 타자 인형(우타자·좌타자 선택 가능)과 외벽 펜스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실감나는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다.

2008년 국내 출시 이후, 8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보드게임 <마구야구왕 Dr.K>의 뒤를 이어 <마구야구왕 슬러거>도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을 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아카데미과학에서는 TV광고뿐만 아니라 잠실구장 지하철 기둥 외벽을 마구야구왕 광고로 랩핑하는 등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구야구왕 슬러거의 제품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마구야구왕 공식 홈페이지(http://academy.co.kr/magu/) 또는 아카데미과학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academy196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카데미과학: http://academy.co.kr/magu/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