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미국 주요여행업자 대상 ‘Mega Fam Trip’ 실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5-08-26 10:56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미국 주요여행업자 대상의 Mega Fam Trip을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 및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진행으로 진행예정인 본 행사는 장거리 지역 대상 역대 최대규모의 Fam Trip으로, Abercrombie & Kent, Frosch 등 미국의 주요 여행업자들을 참가자로 모신다.

초청된 약 30 여명의 미국 팸투어 참가자들은 서울뿐 아니라 부산, 경주, 평창 등의 지방 지역도 함께 둘러보며 한국의 아름다움을 엿보게 될 예정이다. 도착하는 날 서울 하나투어 센터마크 호텔에서 투숙하며 한국관광을 시작하게 되는 이들은, 부산 자갈치 시장, 경주 불국사,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프대, 경주 대릉원, 속초 설악산 등의 지방 주요 관광지를 답사한 후 다시 서울로 돌아와 서울 명소 곳곳을 둘러보게 된다. 서울에서는 광화문, 경복궁, 청계천, 광장시장, 서울 N타워, 명동, 이태원 등의 관광이 일정에 포함되어있다.

하나투어 미주중남미지역본부 이영문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 여파로 다소 침체되어있던 외국인 한국관광시장이 다시 활기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국내관광활성화에 대한 바람을 내비치는 한편, “한국의 아름다움이 미국인들에게도 전파되어 현재 한국 방문의 주를 이루고 있는 일본인, 중국인 관광객에서 더 나아가, 외국인 관광객 다변화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아울러 하나투어는 지난 7월 15일 중국우수여행사 및 언론 시찰단의 초청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