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밭, 게임중독 청소년 위한 야외활동 실시…“게임, 스마트폰 이제 그만”

- 사랑밭, 인터넷·스마트폰 게임 중독 청소년 위해 아웃도어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5-08-26 11:42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사랑밭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wildstep korea와 함께 최근 특별한 나눔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한강 서울 윈드 서핑장에서 온라인 PC게임과 스마트폰, 인터넷에 중독되었거나 위험군에 속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활동 프로그램 ‘카약 체험’을 실시한 것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처음 보는 친구들과 땀을 흘리다 보니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며, 게임보다 이런 아웃도어 활동에 더 흥미가 생겼다고 밝혔다.

아웃도어교육업체 wildstep korea 최승규 대표는 “오늘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도 학생들이 잘 따라와 줬다. 오늘 이 시간이 아이들의 정서 치료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사랑밭은 올 9월까지 안양, 군포, 부천 지역 48명의 학생들에게 카약, 클라이밍, 팀빌딩 3가지의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문의 : 사랑밭 02-2682-0005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