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로보카폴리 시즌4 방영 예정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5-08-26 17:06
서울--(뉴스와이어)--폴총리라고 불리며, 국내 유아층에 두꺼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캐릭터이지만 프랑스, 러시아를 비롯하여 전세계 95개 국에 수출, 사랑받고 있는 ‘로보카폴리’가 새로운 캐릭터와 풍성해진 볼거리로 시즌4를 방영 예정이다.

로보카폴리는 경찰차 폴리, 소방차 로이, 구급차 엠버, 구조헬기 헬리 등 브룸스타운에 살고 있는 용감한 자동차 구조대들의 활약을 다룬 이야기다. 멋진 액션과 교훈적인 이야기가 어우러진 건강한 작품으로 2011년 방영부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로보카폴리 시즌4 에서는 새로운 로보카 구조대 픽업트럭 <마크>와 버기카 <버키>, 그들을 태우고 하늘을 누비는 수직이착륙기 <테드>가 등장하며 이 외에도 이탈리아에서 온 기차 <트리노>, 농사를 짓는 트랙터 <트랙키> 등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보카폴리 시즌4는 8월 31일 EBS에서 첫 방송되며 월~목 오전 7시 45분과 오후 5시 45분 하루 두번씩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로보카폴리의 국내 메인완구사인 (주)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2011년 국내 런칭이후 매년 꾸준히 10종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로보카폴리 4 시즌에도, 열리는 구조본부 세트, 코너링 폴리 등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http://www.robocarpoli.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031-850-8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