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베트남 꽝쭝S/W산업단지와 MOU 체결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5-09-14 09:24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 이하 다우데이타)은 베트남의 첨단 IT단지인 꽝쭝(Quan Trung) S/W 산업단지와 IT컨설팅 및 해외투자 사업에 관한 MOU를 체결하였다

금번 MOU체결은 다우데이타와 베트남 내 유망 IT기업이 모여 있는 꽝쭝 S/W 산업단지와의 기술협력 관계를 모색하기 위한 것으로, 다우데이타와 꽝쭝 S/W 산업단지는 금번 MOU로 베트남 사업을 위해 꽝쭝 S/W 산업단지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업체에 대한 컨설팅, 꽝쭝 S/W 산업단지에 투자를 원하는 기업, 꽝쭝 S/W 산업단지에 입점해 있는 베트남 기업과 국내 IT 기업과의 전략적 사업 제휴에 대한 상호 협력관계를 갖게 된다.

또한 다우데이타는 외교통상부에서 주관하는 KOICA사업 등 해외사업을 추진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우수 중소 IT기업에 대한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 기술지원, 해외시장 공동진출 등을 제공하여 중소 IT기업의 해외진출 사업을 지원할 것이다.

향후 다우데이타는 해외 IT 훈련원 설립사업과 더불어 금번 사업제휴를 통해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에 대한 해외사업을 가속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과장 02-3468-0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