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 맞춰 홈페이지 전면 개편

- 탁 트인 화면 구성, 그림 형태의 인포그래픽 활용으로 이해하기 쉽고 깔끔한 홈페이지 구현

- 기기에 맞춰 자동적으로 변환되는 화면 구성, 크롬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 지원으로 접근성 향상

-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9월 15일까지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블루투스 이어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5-08-27 09:04
서울--(뉴스와이어)--이글루시큐리티가 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둔 홈페이지 전면 개편에 나섰다.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방문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유용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여 27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www.igloosec.co.kr)는 이글루시큐리티가 제공하고 있는 보안 솔루션, 서비스를 한 눈에 살펴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지 구성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좌우가 고정된 기존 홈페이지와 다르게 시원하고 탁 트인 느낌의 화면 구성으로 홈페이지 콘텐츠에 대한 집중도를 높였으며, 텍스트 대신 그림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는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가독성도 향상시켰다.

더불어, 전 세계 고객들이 기기, 웹브라우저 등 사용 환경의 제약 없이 좀더 쉽고 편하게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면도 보완했다. 사용하는 기기에 상관없이 가장 최적화된 형태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PC, 스마트폰, 태블릿에 맞춰 화면 구성이 자동적으로 변환되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는 한편,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 상에서 동일한 디자인과 기능을 구현하는 웹 표준 코딩으로 방문자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THE 새로운 이글루를 만나다’ 경품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20일 간 진행한다.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이글루 스티커를 찾아 클릭하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거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3일 이글루시큐리티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전 세계 고객들이 솔루션, 서비스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가독성과 접근성 향상에 중점을 두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보안 환경과 비즈니스에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팀
이정원 팀장 & 이선우 과장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