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 모던 스타일 가구브랜드 카비에르 출시

뉴스 제공
에스갤러리
2015-08-27 10:06
서울--(뉴스와이어)--에스갤러리 송파점이 유러피언 모던 스타일의 가구브랜드 카비에르(Kaviar)의 2015 FW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내추럴한 오크(oak)와 월넛(walnut)에 차가운 메탈이 어우러진 카비에르(Kaviar)만의 모던함이 에스갤러리만의 감각적 데코레이션이 어우러져 올가을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다.

S gallery는 오랜 시간 주거 및 호텔 리조트 그리고 상업 공간 등 차별화된 공간 연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Sda ( 에스디 어소스 에이션) 에서 기획한 리빙 편집샵 이다.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 전시장은 지하1층부터 5층까지 다양한 테마별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럭셔리 모던 스타일의 가구부터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다양한 패브릭과 오브제조명,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직접 구매가 가능할 뿐 아니라 디자인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1:1 맞춤 카운셀링도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전문가들과의 작업으로 쌓아온 SDA만의 공간 연출 노하우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하던 바람이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 전시장에 그대로 표현되어져 있는데 다양한 해외 전시나 시장조사를 통해 구성되어진 제품들로 s gallery 만의 luxury modern , casual modern , classic , 그리고 garden design 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에스갤러리 송파점 (운영시간 오전 10:00 ~ 19:00)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101-11
전화 : 02-544-6360

웹사이트: http://www.sda-sgallery.com

연락처

에스갤러리 홍보대행
위즐컴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