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퓨즈(Fuse®) 연결 서비스 출시

- AGCO 딜러의 기술을 이용하는 서비스…고객의 가동시간을 최적화하고 농장의 효율성 개선 및 수확량과 수익 증가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5-08-27 14:00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설비 제조 및 유통업체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오늘 AGCO 딜러를 통한 새로운 고객서비스인 퓨즈 연결 서비스(Fuse Connected Services)의 출시를 발표했다. 퓨즈 연결 서비스는 고객이 예방적 유지보수, 기계 상태 모니터링 및 연중 상담을 통해 운영을 최적화하고 가동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적절한 기계, 기술, 부품, 서비스 및 지원을 결합한다. 이 서비스는 2015년 3분기와 4분기에 북미와 서유럽의 선별적 AGCO 딜러에서 시작된다.

AGCO의 일부인 AGCO 서비스(AGCO Service)와 AGCO 어드밴스트 테크놀로지 솔루션(Advanced Technology Solutions, ATS)이 지원하는 퓨즈 연결 서비스는 유지보수 및 투입 비용을 절감하고 수확량을 개선하고 보다 정보화된 사업결정을 가능하게 하여 재배자가 전체 농장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출시와 함께 지역에 따라 다양한 정도의 실질적인 딜러를 지원하는 2~3개의 서비스 패키지가 제공된다. 레벨 1은 고객이 글로벌 퓨즈 문의 센터(Fuse Contact Center)의 전화, 실시간 채팅 및 이메일을 통해 자기점검, 데이터 전송 및 관리와 설정, 교정 및 운영 지원을 수행할 수 있게 한다. 더 높은 레벨의 패키지는 딜러 전문가에 의한 사전 예방적 원격 상태 모니터링, 비수기 점검 및 검토, 운영 상담과 교육을 제공한다. 특정 서비스 패키지 및 가격은 개별 고객의 요구와 딜러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AGCO의 애그커맨드(AgCommand) 원격측정 제품의 새로운 출시로 가능해진다. 새롭게 디자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은 모니터링 전문가에게 비용이 많이 드는 기계 다운타임을 해결하고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애그커맨드의 추가 출시는 AGCO 딜러의 고객 지원과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에릭 한소샤(Eric Hansotia) AGCO 세계 작물 주기, ATS 및 딜러 기술지원 부문 수석 부사장은 “AGCO는 성공적인 농업이 최고의 기계나 가장 비싼 씨앗에 대한 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이는 자신의 땅과 자원에서 최선을 얻도록 지원하는 스마트 관리의 실행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퓨즈 연결 서비스(Fuse Connected Services)는 딜러의 전문지식을 더욱 완벽하게 활용하여 고객이 진정으로 최적화된 농장을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설비, 기술, 서비스의 조합으로 바로 그것을 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리스 쇼플라인(Boris Schoepplein) AGCO 부문 및 글로벌 퓨즈 연결 서비스 리드 부사장은 “우리의 딜러 네트워크는 이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AGCO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향후 2~3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딜러를 탑재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비스는 북미의 챌린저 및 글리너(Challenger and Gleaner) 딜러로 시작해 2016년 상반기에 서유럽의 챌린저 및 펜트(Challenger and Fendt) 딜러로 이어지며 올해와 내년에 단계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다른 시장은 2016년과 2017년에 퓨즈 연결 서비스의 시범사업과 제공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퓨즈 연결 서비스와 퓨즈 기술은 모든 지역에서 AGCO 핵심 브랜드를 지원하는 AGCO의 주요 퓨즈(Fuse) 정밀 농업 및 정밀 기계관리 사업의 핵심 제품이다. AGCO는 재배자 데이터 프라이버시 선택을 존중하고 증가하는 전략적 파트너 목록을 통해 고객과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의 연결을 촉진하는 정밀 농업에 대한 개방적 접근방식을 포용하는 최초의 농업설비 제조업체이다.

퓨즈 연결 서비스(Fuse Connected Services)와 AGCO의 정밀 농업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GCOtechnologies.com 참조

© 2015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Fuse 및 AgCommand는 AGCO 코퍼레이션의 등록상표이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기업이다. AGCO는 트랙터, 콤바인, 건초기, 농약살포기, 사료 장비, 곡물저장설비, 단백질 생산 시스템, 정지기구, 교체 부품 등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공급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1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4년 97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 www.gsia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뉴스, 정보, 행사 등에 관한 정보는 트위터(@AGCOCorp)에서 살펴볼 수 있다. 트위터에서 재무 관련 뉴스를 찾아보려면 해시태그 #AGCOIR를 검색하면 된다.

AGCO: 25년의 역사, 수백 년의 가치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260050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에밀리 리처드슨(Emily Richardson)
+1 770-232-8418
Emily.Richardso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