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트래블러를 위한 아몬드블라썸 메이크업뷰티 화장품파우치 출시

- 여행용 아몬드블라썸 화장품메이크업파우치백

- 브러시와펜슬케이스꽂이 탈부착 가능한 멀티 화장품파우치

- 아트를 담은 플로럴(Art Floral)패턴 다용도 메이크업파우치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5-08-28 16:44
서울--(뉴스와이어)--속옥, 신발, 의류, 모바일액세서리 등 트래블러를 위한 짐 꾸리기를 편리하게 해주는 여행관련 아이디어 패션소품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브러시와 펜슬꽂이 분리가 가능한 여행용 ‘멀티사각 메이크업파우치백’을 출시했다.

크기별로 나뉜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정리가 쉽고, 가방을 바꿀 때에도 손잡이가 있어 옮기기가 편리한 가방속 정리 백인백 파우치이다.

인조가죽이나 에나멜가죽파우치에 비해 가볍고, 전후면 완충제가 있어 형태가 쉽게 흐트러지 않고 내용물을 보호해준다.

내부수납공간과 보조 망사수납공간을 활용해 파우더팩트, 립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콤팩트 등의 화장품소품과 모바일 액세사리(보조배터리,케이블,충전기등)를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특히 브러시와 펜슬케이스꽂이가 탈부착 가능하여 활용용도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화장품파우치이다.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명화패턴디자인을 콘셉트로 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명화 ‘고흐 아몬드꽃’에서 영감을 얻었다.

내츄럴한 컬러감에 회화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빈 공간에 나뭇가지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을 부여하였다.

아트뮤는 명화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가볍고 유쾌하게 여행문화를 향유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실장)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