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사이버다임과 ‘클라우디움’ 총판계약 체결

-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버 시스템, ‘클라우디움’

- 에스비씨케이의 약 1300개 파트너 사를 통해서 국내 SMB시장 공략

뉴스 제공
에스씨케이
2015-08-31 08: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No.1 IT Distributor인 ㈜에스비씨케이 (www.sbck.com 대표이사 이승근)가 클라우드 기반스토리지 및 협업 솔루션 전문기업 ㈜사이버다임 (www.cyberdigm.co.kr 대표이사 김경채)의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버 시스템인 ‘클라우디움 (cloudium)’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하였다고 8월 31일 밝혔다.

사이버다임이 국내 중소/중견기업 시장을 겨냥해서 개발한 ‘클라우디움’은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시스템이며, 에스비씨케이가 보유하고 있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인 ‘SBCK Cloud Stack’과 연계하여 같은 시장을 대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회사 내의 모든 문서를 사내 클라우드 서버에 모아서 관리를 하는 시스템인 ‘클라우디움’은 직원들이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업무를 할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일체화 된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제품으로써, 설치가 편리하고 시스템 도입 및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가 있다.

개인 PC에서 문서 저장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사내 서버에 저장될 수 있는 프로세스를 통해서 문서의 중앙화가 쉬우며, 모든 자료가 저장시점부터 암호화되어서 저장되고 사용자 및 폴더 별 권한관리, 외부 유출 방지 등 다양한 보안기능을 제공하여 문서관리와 보안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동시에 효율적으로 만족시켜준다.

㈜에스비씨케이의 이승근 대표이사는 “국내 중소기업들이 회사 내 클라우드 환경 도입과 이용에 어렵게 느낄 수 있는데 직원들에게 익숙한 업무와 인터페이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디움을 통해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에스비씨케이의 SBCK Cloud Stack을 구성하는 다양한 솔루션들과 결합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기반스토리지 및 협업 솔루션 전문기업 ㈜사이버다임은 1998년 설립되어 콘텐츠관리, 문서중앙화, 지식경영, 시스템 통합 등 핵심기술 개발을 통해 비정형 콘텐츠 통합 관리를 위한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주요 솔루션으로는 Destiny Central, Destiny ECM, Destiny KMS, Destiny Mobile, Destiny EP, Destiny 6Sigma 등이 있으며, 국내외 주요 기업, 정부기관 약 450여 고객사에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에스비씨케이(SBCK Corp.) 는 손정의 회장이 설립한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의 한국 내 자회사로 1991년 설립되었으며 약 1,300개의 파트너 사를 보유한 국내 1위의 IT유통사이다. MS/Adobe/Autodesk 등의 소프트웨어뿐 아니라 일본 및 글로벌 클라우드 시장에서 검증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자체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소프트뱅크그룹은 손정의 회장이 설립한 기업으로 중국 알리바바 그룹 및 미국 3위 이동통신 사업자인 스프린트를 포함, 약 1,200개의 인터넷 관련 투자기업을 통해 글로벌 제 1의 모바일 인터넷 기업을 그룹의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최근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을 결합한 Smart Robot인 페퍼(Pepper)를 공식 판매하며 인간과 호흡하는 감성인식 로봇의 장을 열었다.

웹사이트: http://www.sbck.com

연락처

에스비씨케이 홍보대행
오픈피알
구태형 팀장
02-713-0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