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뉴스, 31일 행복대사단 행복대사 추가 위촉

- 행복한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뜻있는 인사들이 모여

- 전국에서 행복리더 1천명이 행복대사로 활동

뉴스 제공
강사뉴스
2015-08-31 10:58
서울--(뉴스와이어)--강사뉴스는 최근 장숙희 박사(청암대학교 간호학부장, 교수), 오기순 교장(은퇴중등교장), 김동호 단장(전, 침례회수양관 관장), 박경련 명강사(순천시민대학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이경호 박사(경성대학교 교수), 김성월 작가(러브인 아시아 여행작가), 남석진 이사(하늘새빛복지재단 이사) 등이 행복대사단(단장 김용진 교수, 고문 새누리당 대변인 이장우 국회의원 등)의 행복대사로 추가 위촉되었다고 31일 밝혔다.

2011년도부터 행복관련 9개종목을 정부에 등록한 행복전문기관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와 명강사 대중강사 전문 언론사인 강사뉴스TV는 ‘2020 행복대사단 비전’에 따라 각 지역에서 신망이 두텁게 활동 중인 인성과 식견을 갖춘 행복리더를 계속 영입하여 행복대사로 위촉 중에 있다. 이들 단체는 2020년까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각자의 지역에서 솔선수범하는 행복리더 1000명을 발굴해 행복대사로 공식 위촉하고 점차 이 조직을 사단법인 대한민국 행복대사단으로 승격시켜 대한민국 전국을 행복 프로그램으로 멘토링한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행복대사가 100명 이상 위촉되면 그 시점부터 서울대학교나 국회의원회관 등에서 행복대사 직무교육을 비롯한 워크숍을 실시하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각 지역에서 행복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할 능력을 습득하며 꼭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게 된다.

한편, 행복대사는 위촉후 입회비가 없고 행사 참가비만 내면 되며 서류 전형 후 위촉받을 수 있다. 입회지원서는 강사뉴스TV 홈페이지(www.kangsanews.kr)에 입장하여 ‘행복대사단’ 폴더에서 다운받아 작성 제출하여야 한다.

문의 :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academy01@hanmail.net)
제공 : http://kangsanews.kr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소개
2000년도에 자연치유학교와 웰빙코칭아카데미로 시작하여 2011년도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공식 설립하고 정부에 등록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프로그램 9종목을 정부에 등록한 행복전문가 기관이며, 행복강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행복강사들의 전용 출판사인 웰빙라이프, 행복강사들의 언론사인 강사뉴스TV, 지역의 행복 멘토들의 연합체인 행복대사단, 행복자격 프로그램 집행부인 행복본부, 어르신들의 행복생활 기관인 시니어노블레스타운이 있으며, 대한민국 강사들의 친목단체인 한국강사문인협회와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있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강사뉴스
대표 김용진 교수
전국)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