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2015 라이징 스타 - 학생과 청년 전문가를 위한 놓칠 수 없는 무료 행사

- 전 업계 현실 체험할 독보적 기회

뉴스 제공
IBC
2015-08-31 13: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2015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Rising Stars Programme)이 다음 세대 학생과 젊은 전문가들에게 전자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 현실을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참가단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살아 있는 지식을 전달하며 도전의식을 제공하기 위해 초청된 업계 거물들과 더불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한다. 참가단은 14개 전시홀 무료 입장, 젊은 전문가를 위한 중요 토픽을 다루는 비공개 컨퍼런스 세션, 독점 교류 기회 및 IBC 핵페스트(Hackfest) 파티 초대 등 매력적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최신 기술을 둘러 보고 직접 다뤄보는 한편 업계의 발전 현황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성공을 거머쥔 업계 저명 인사는 물론 현장에 뛰어든 야심찬 젊은 기업가들을 만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은 동종 업계 사람들과 교류하고 만날 기회를 제공하며 이미 비즈니스를 개척하고 있는 기존 ‘라이징 스타’ 멤버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라이징 스타 2015’의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VICE의 ‘뉴스 인 어 플래시’ 세션

뉴스 제공과 소비 방식은 현저히 달라지고 있다. 뉴스 지형을 다시 그릴 것으로 기대되는 기업들이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 사용자 경험을 증진하며 참여를 높이는 콘텐츠를 창작, 제공하기 위해 어떤 실험과 혁신을 시도하고 있는 지를 보여준다. 세계 최대의 청소년 미디어 기업인 VICE의 콘텐츠 본부장 겸 VICE 미디어 베네룩스(VICE Media Benelux) 크리에이티브 이사인 페르 반 덴 브링크(Perre van den Brink)가 토의를 주도한다.

스콧 바버(Scot Barbour)와 함께 하는 제작 기술 마스터클래스

참가자들은 수상 경력의 영화제작자 스콧 바버에게 개념부터 카메라, 조명부터 렌즈, 방송부터 화면을 아우르는 강의를 들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바버는 자신이 ‘지옥의 심장’이라 부르는 스토리텔링의 여정을 구성하는 폭넓은 방식, 매체, 귀중한 진전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디지털 크리에이터- 새로운 주류

온라인 스타가 주류 유명인보다 유명해지면서 디지털 크리에이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최고 인기인은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 이 세션에서 네덜란드 유튜브 스타 데이비드 함즈(David Harms)와 니키 데 예거(Nikkie de Jager)는 그들의 일상을 설명하고 구독자를 모을 수 있는 콘텐츠를 창조하는 데 유용한 팁을 공유한다.

참가자들은 젊은 전문가의 커리어 개발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진 맞춤형 프로그램 ‘라이징 스타’ 외에 △‘내 눈을 사로잡은 것’(What Caught My Eye) 세션 △토요일/일요일 기조연설 △IBC 빅 스크린 익스피어리언스(Big Screen Experience) 및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 △IBC 퓨처 존(Future Zone), IBC 드론 존(Drone Zone), IBC 핵페스트(Hackfest) 파티 △IBC 어워즈 시상식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터치 앤 커넥트 온라인 커뮤니티’(Touch & Connect Online Community)에 가입할 수도 있다. ‘떠오르는 스타’ 참가단은 커뮤니티에서 전자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 내 온라인 입지를 확대할 수 있으며 주간 토픽, 질문, 인터뷰, 경연, 최신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IBC는 전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술 및 콘텐츠의 미래를 창조, 관리, 제공하는 사업에 초점을 맞춘 세계적인 행사다. 영향력 있는 컨퍼런스와 세계 수준의 전시를 갖춘 IBC는 매년 세계 170개 국 5만5000여 명의 전문가를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 및 리더와 더불어 도전하고 전략을 수립하며 혁신을 행하기 위한 교육 및 훈련, 토의와 연결 기회를 제공하는 독보적 행사로 안내한다.

놓쳐서는 안 될 이번 프로그램의 추가 정보와 상세 내용은 웹사이트(www.ibc.org/RisingStars)에서 찾아볼 수 있다.

IBC 소개

IBC박람회는 전 세계 연예 및 뉴스 콘텐츠의 창작, 관리 및 제공 사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최고의 국제행사이다. 매년 170여 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박람회는 매우 권위 있고 동료 전문가들이 검토한 기술을 발표하는 국제회의와 15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 제품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가 안될 만큼 많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ibc.org 에서 볼 수 있다.

IBC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bc.org/conference 에서 볼 수 있다.

IBC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bc.org/discovermore 에서 볼 수 있다.

‘IBC 콘텐트 에브리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bcCE.org에서 볼 수 있다.

IBC2015 일정

컨퍼런스: 2015년 9월 10~14일
전시: 2015년 9월 11~15일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280051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로라 올레이(Laura Olley)
마케팅 매니저
+44 (0) 207 832 4100
marketing@ib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