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 중고차 앱 ‘헤이딜러', 업계 최초 10만 다운로드 달성

- 경쟁력 있는 딜러와 매입업체만 집중 모집해 만든 중고차 플랫폼

- 출시 9개월 만에 대기업 중고차 매입 서비스와 어깨 나란히 해

뉴스 제공
피알앤디컴퍼니
2015-08-31 15:19
Seoul--(뉴스와이어)--일반인이 중고차를 판매할 때, 즉 내 차를 팔 때 여러 딜러의 가격을 비교하고 판매할 수 있는 헤이딜러 앱(http://goo.gl/7A3LWK)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13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다.

중고차 구입이 아닌 판매하려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경쟁력 있는 중고차 매입가를 제시하는 딜러와 업체만을 선별해 모집한 것이 주효했다.

피알앤디컴퍼니는 내차팔기 앱 ‘헤이딜러’가 13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다고 30일 밝혔다.

‘헤이딜러' 안드로이드 앱은 지난 15일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바 있으며, 구글플레이 7월 3주차 추천 앱, 연합뉴스 8월 추천 앱 등 에도 이름을 올려 주목받았다.

‘헤이딜러'는 기존의 여러 딜러에게 일일히 전화나 방문견적을 받아와야 가격을 비교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사진 5장으로 전국의 경쟁력있는 딜러들에게 견적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런 편리함과 가격 경쟁력을 장점으로 지난 7월 월 차량 거래액이 30억원에 달했다. 이는 모바일 앱이 아닌 방문 견적이나 전화로 이루어지고 있는 대기업 내차팔기 서비스를 바짝 따라붙고 있는 수치다.

헤이딜러는 경쟁력있는 중고차 매입전문업체, 선별된 매입딜러만을 모집해 소비자가 부담없이 앱으로 전국딜러 견적을 비교할 수 있게 했다며 허위견적과 불량 딜러가 난무하는 유사 서비스들과의 차별성을 더 강화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내차가격 비교를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헤이딜러 앱은 소비자가 차량을 올려서 받아본 견적 중 마음에 드는 딜러와 거래 시, 딜러가 반드시 소비자의 집 앞으로 방문하며, 편법을 쓸 경우 강력한 딜러 제재정책과 거래과정 확인으로 안심하고 내 차를 판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운영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 헤이딜러 앱(안드로이드, 아이폰) : http://goo.gl/7A3LWK

피알앤디컴퍼니 소개
(주)피알앤디컴퍼니는 모바일기술을 이용해 한국에 중고차 모바일 경매 시스템을 정착시켜나가고 있는 IT벤처기업이다. 전국 80개 매매상과 제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모바일 실시간 경매기술을 통해, 소비자가 더 비싼 가격에 차를 판매할 수 있도록 ‘내 차 팔기 앱, 헤이딜러’를 서비스하고 있다.

헤이딜러: http://heydealer.com/?r=n1

웹사이트: http://www.prnd.co.kr

연락처

(주)피알앤디컴퍼니
언론홍보팀
박진우 과장
070-8682-8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