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WD Red 출시 3주년 기념 ‘WD Red 마우스패드’ 고객행사 실시

– WD Red 출시 3주년 기념 구매자 대상으로 1:1 사은품 증정

– NAS 특성에 맞는 NAS 전용 하드 디스크 사용 권장

뉴스 제공
씨제이에스
2015-09-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 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WD Red 마우스패드 증정’ 행사를 9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 행사는 NAS 전용 하드인 WD Red(레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2012년 출시 이후 지난 3년간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높은 호응과 지속적인 판매 증대에 보답하기 위한 출시 3주년 기념 특별 사은 행사이다. 용량과 관계없이 WD Red제품을 구매하면 WD Red 로고와 같은 디자인의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WD Red 마우스패드는 편리한 크기와 사용 감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이 쉽다.

오픈마켓 및 일부 종합몰 그리고 WD 코리아의 웬디스토어 (www.wendystore.kr) 등 본 행사 배너가 있는 온라인 구매처에서 구매하면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1,0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별도의 공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된다.

WD Red는 최초의 NAS 전용하드로 NAS의 특성인 24시간 네트워크 연결과 다양한 앱 사용환경에 최적화 설계되어 그 성능이나 안정성이 매우 우수하다. 오류 발생 시 RAID의 성능 저하를 방지하는 지능형 오류 복구 제어가 내장된 WD만의 NASware 3.0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전력 손실이나 공급 중단 시 데이터를 보호하고 드라이브의 안정성을 개선했다. 가정 및 소기업의 1~8베이 NAS 시스템과 RAID구성 PC에 적합하도록 특수 설계되었으며, 3년간 제품 보증이 지원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D 기업 홈페이지(http://wd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WD코리아는 국내 시장은 타 국가 대비 규모는 작지만 보안이나 용량 등의 이유로 개인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NAS 사용자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히고 NAS에 PC용 하드디스크를 장착하여 잦은 오류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많은데 NAS 특성에 최적화 설계된 NAS 전용 하드의 사용이 필요하다며 WD 코리아는 본 사은 행사뿐만 아니라 NAS 전용 하드디스크 사용을 권장하는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 소개
1970년 설립된 웨스턴디지털은 스토리지 산업의 선구자이자 스토리지 솔루션 제조사로서 사용자들로 하여금 디지털 콘텐츠의 생성, 관리, 경험, 저장을 가능하게 한다. 웨스턴디지털의 자회사인 WD®, 히타치 글로벌 스토리지 테크놀로지스 (HGST)는 오랜 시간 동안 스토리지 산업에서 선구자의 역할을 해왔다. 웨스턴디지털은 효과적인 테크놀로지 개발, 고효율, 유연성과 속도를 갖춘 강력한, 고품질의 스토리지 제품을 제공하여 변화하는 시장에 응답하고 있다. 웨스턴디지털의 제품들은 HGST, WD, G-Technology™ 브랜드를 통하여 OEM, 유통사, 재판매업자, 클라우드 인프라 제공자,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웨스턴디지털의 투자 및 재무에 관한 정보는 웨스턴디지털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investor.wd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D Red(레드) 국내 공식 수입은 씨제이에스가 담당하고 있다.

웬디스토어: http://wendystore.kr/

웹사이트: http://www.cjskorea.com

연락처

씨제이에스
SI사업부
김란형 대리
070-4367-37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