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철원군, 아웃도어 캠핑 위한 상생발전 협약 체결
- 철원군 ‘쉬리공원’캠핑장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 다나와 운영‘캠핑톡’과 철원군의 캠핑 인프라 시너지 효과 일으킬 것
한편 다나와는 캠핑·아웃도어 SNS ‘캠핑톡’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25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다나와 김종수 아웃도어 사업팀장은 “캠핑시장 성장에 따라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 서비스의 사업영역 역시 한층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다나와가 보유하고 있는 캠핑 콘텐츠와 철원군의 경쟁력 있는 캠핑 인프라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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