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파츠마스터, 중성 녹 제거제 ‘엑스-러스트 7’ 포함 신제품 3종 출시

- 금속 설비 부품이나 배관 계통에 문제 발생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응급 보수 제품

- 중성 녹 제거 제인 ‘엑스-러스트 7’

- 금속 표면의 녹에 침투하여 녹을 캡슐로 봉인 처리하는 녹 캡슐 봉인제인 ‘쌜비지 투 플러스’,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15-09-01 12:0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www.nch.co.kr, 지사장 김동은, 엔씨에이취코리아)의 파츠마스터(PARTSMASTER) 사업부는 녹 제거를 위한 ‘엑스-러스트 7 (X-RUST 7)’ 포함 신제품 3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NCH가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파츠마스터는 ▲중성 녹 제거 제인 ‘엑스-러스트 7(X-RUST 7)’ ▲금속 표면의 녹에 침투하여 녹을 캡슐로 봉인 처리하는 녹 캡슐 봉인제(Encapsulator)인 ‘쌜비지 투 플러스(SALVAGE 2+)’ ▲스테인리스 금속 코팅제인 ‘스테이 풋(STAY PUT)’ 등 총 3종이다.

NCH의 파츠마스터는 금속 설비 부품이나 배관 계통에 문제 발생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응급 보수 제품이다. 파츠마스터는 금속 부품이나 배관의 교체가 필요할 때 시설물을 정지 시켜야 하는 다운타임 시간을 없애거나 취소한의 시간 안에 시설물을 보수할 수 있으며 부품 교체 시 생기는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다.

NCH의 새로운 파츠마스터 제품인 ‘엑스-러스트 7(X-RUST 7)’, ‘쌜비지 투 플러스(SALVAGE 2+)’, ‘스테이 풋(STAY PUT)’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엑스-러스트 7(X-RUST 7): 엑스-러스트 7은 중성 녹 제거 제로서, 탄소강, 연강, 주철 및 철계 금속의 녹을 제거하고, 동 및 동합금(황동, 청동)의 변색을 제거한다. 특히 pH가 중성(6~7)이므로 동 및 동합금, 알루미늄, 티타늄, 강, 주철, 땜납, 비닐, 플라스틱, 고무, 목재, 유리 등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엑스-러스트 7은 고농축 액상 제로서, 20 L로 12 kg의 녹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사용이 간편하여 먼지나 유분을 제거한 후, 엑스-러스트 7과 물을 혼합한 희석 용액에 침적했다가 문지르거나 가온 할 필요 없이 일반 물로 닦고 건조시키면 된다.

**적용 분야: 엑스-러스트 7은 자동차, 철도, 건설, 조선 및 해양, 농경 분야의 다양한 기계, 장비, 부품 및 공구 종류의 녹을 제거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콘크리트 바닥의 녹이나. 아연 도금의 백녹을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이다.

**고객 사례: 연 매출이 1조원을 넘는 60년 전통의 한 영국 건설회사는 안전을 위해 기존 장치들의 구조적 안전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는 과정에서 검사와 녹 제거에 불편함이 많았으나 엑스-러스트 7을 도입하여 사용한 이후로 작업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녹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었다.

**제품 설명 비디오:

X-rust Demo https://www.youtube.com/watch?v=CWLgoL7whZ4

X-rust Application https://www.youtube.com/watch?v=3TNcRpP8yMs

쌜비지 투 플러스(SALVAGE 2+): 쌜비지 투 플러스는 금속 설비 구조물에 생긴 녹에 침투하여 녹을 캡슐로 봉인 처리하는 녹 캡슐 봉인제(Encapsulator)로서, 부식성 환경에서 추가적인 녹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녹 제거 - 하도(Primer) - 상도(Top Coat)의 세가지 공정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어 기존 공법에 비해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다.

또한 도장, 도금, 무기피막 등을 입힌 금속재료의 내식성을 실험하는 ASTM B117염수분무시험 에서 3000시간을 통과하는 등 탁월한 내식성을 자랑한다. 자외선 및 화학약품에 대한 내성이 우수하여 해양 및 산성 비 환경에 이상적이다. 쌜비지 투 플러스는 사전 표면 준비가 거의 필요 없이 느슨한 녹을 두드려 떨고 불어낸 후 붓 또는 롤러로 쉽게 칠할 수 있다.

**적용분야: 쌜비지 투 플러스는 화학과 석유화학, 폐수처리 분야, 건설. 제조, 제지, 철도. 차량운송 분야의 배관, 탱크, 압력용기, 철강재 구조물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고객 사례: 싱가포르 소재 대형 화학공장인 일본계 “S” 화학은 구조물과 저장 탱크들이 해양 염수 환경과 산성 비로 인한 부식으로 인해 구조적인 안정성과 화학약품 누출의 우려를 안고 있었으며 이의 교체를 위해 NCH의 ‘쌜비지 투 플러스’를 도입했다. 그 결과 “S” 화학은 쌜비지 투 플러스를 사용하여 사전 표면처리를 하지 않고도 쉽고 간편하게 작업하였으며 이를 통해 전체 설비 구조물을 교체해야 하는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설비 수명을 연장시켜 주었다.

**제품 설명 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Brzw7b03jMw

스테이 풋(STAY PUT): 스테이 풋은 316L 스테인리스 금속 코팅제로서, 600 oC에 이르는 극한 온도와 환경에서도 강한 광택성 금속 코팅제이다. 특히 납이나 염소계 용제가 들어있지 않아 사용이 안전하다. 또한 5분안에 빠르게 건조되어 얼룩이 생기지 않고 10~20여분 후에 바로 재코팅이 가능하다.

**적용 분야: 스테이 풋은 보호 또는 외관 코팅을 위해 스테인리스 마감이 필요한 곳이라면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열로 인해 일반 도료를 적용할 수 없는 곳에도 적합하다.

NCH코리아의 파츠마스터(PARTSMASTER) 총괄 노배용 상무는 “NCH는 지난 3월에 금속 유지 보수 전문 제품군인 ‘파츠마스터(PARTSMASTER)’를 출시한 이후 국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 특히 시설물 유지 관리에 있어서 녹 제거와 방지를 위한 고객의 수요가 많아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안전하게 시설물을 관리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NCH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는 환경 오염을 줄이고, 각종 설비의 수명을 연장시켜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NCH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씨에이취코리아 소개
NCH Corporation(www.nch.com)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서,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65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0,0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 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1984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김희영 팀장
02-3476-0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