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Multimedia, Inc.), 상파울루 구아룰류스 국제공항 독점 국제광고 대행 발표

뉴스 제공
Multimedia, Inc.
2015-09-01 18:00
올랜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에 본사를 둔 업계 선도적 국제 미디어 대행사 멀티미디어(Multimedia, Inc.)(www.multimediausa.com)가 오늘 상파울루 구아룰류스 국제공항을 포함하여 모던 미디어(Modern Mídia) 및 그의 모든 미디어 포트폴리오의 독점 국제광고 대행을 시작했다. 반데이란치스 TV 네트워크(Bandeirantes TV Network)가 대주주인 모던 미디어(Modern Mídia)는 브라질 최고의 OOH(옥외광고) 시설 중 일부를 운영하고 있다. GRU 공항(GRU Airport)으로 알려진 상파울루 구아룰류스는 라틴 아메리카 최대의 국제공항이다.

추가 활주로 건설 등 GRU 공항의 주요 확장 프로젝트가 2016년 리우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에 앞서 진행 중이다. 작년에 개방된 새로운 터미널 3 외에도, 공항은 일일 승객 10만명 이상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터미널 1과 2를 보강 중이다. 세계 최고의 공항과 견줄 수 있는 터미널 3는 안전과 편안한 분위기로 승객 흐름을 촉진하기 위해 현대 기술에 기반하고 있다.

2014년 총 4000만명에 달하는 승객과 30만회 이상의 운항을 기록한 상파울루 구아룰류스는 국제 도착과 출발을 위한 최대의 브라질 관문이다. 입소스(Ipsos)의 최근 조사는 승객의 70%가 사회경제적으로 상류 및 중상류층 출신임을 나타내고 있다.

멀티미디어는 선도적인 라틴 아메리카 미디어의 독점 전 세계 대표이자 유럽, 아시아, 중동의 선도적인 신문의 아메리카 지역 독점 대표로 20년 이상 광고대행사 및 직접 광고주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일간지 오글로보(O Globo)와 오에스타도 데 상파울루(O Estado de S. Paulo), 경제지 발로르 에코노미코(Valor Econômico) 및 에포카(Época) 잡지 에포카(Época)와 에포카 네고시오스(Época Negócios) 등 선도적인 브라질 미디어를 고객으로 두고 있는 전 세계적 독점 광고 대행사다.

멀티미디어는 모든 브릭(BRIC) 국가(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의 선도적인 미디어를 독점적으로 대표하는 미국에서 유일한 미디어 대행사이다. 회사는 전 세계 31개 국가에 82개 에이전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플로리다 올랜도에 본사를 둔 자사 영업팀을 운영하고 있다.

견적이나 추가 정보 요청은 캐롤 수자(Carol Souza), 전화 +1-407-903-5000(내선번호 249) 또는 이메일 csouza@multimediausa.com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ultimediausa.com)를 참조한다. 멀티미디어는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중동에서의 국제광고 요구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언제든지 환영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310060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ultimediausa.com

연락처

멀티미디어(Multimedia, Inc.)
캐롤 수자(Carol Souza)
+1-407-903-5000 x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