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홍보영상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5-09-02 08:59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1위 기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친절한 후자씨’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한 것으로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하며 진짜 그릭요거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다. 실제 영화 속에서 전도사 역할을 맡았던 배우 김병옥 씨가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일동후디스는 9월 1일(화)부터 10월 16일(금)까지 그릭요거트 홍보 영상 ‘친절한 후자씨’ 퀴즈&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디스 그릭> 브랜드 사이트(www.foodisgreek.com)에서 홍보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를 풀고, 감상평과 함께 각자의 SNS 공유 결과를 남기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50인치 TV, 2등(2명) 애플워치 스포츠, 3등(2명) 플레이스테이션4, 4등(100명) 오가닉 그릭요거트 4개를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후디스 그릭> 사진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해시태그(#후디스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후디스 그릭>과 <아티키 그릭허니>를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삼성 스마트 오븐, 2등(2명)에게는 휴롬 착즙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6일(월) 발표한다.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만든 제품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단백질,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 특히 <후디스 그릭>은 농축방식으로 만들어져 우유영양이 고스란히 담겨 단백질뿐만 아니라 칼슘, 비타민 등 다양한 우유 영양성분이 그대로 유지되어 균형적인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게다가 칼로리는 낮아 가벼운 아침간식,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의 뛰어난 영양과 성분, 제조공법을 소비자들에게 알기 쉽게 설명하기 위해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후디스 그릭>을 접하고, 더욱 사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팀
류영민
02-2049-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