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엔 리얼미트스틱! 선진 리얼미트스틱 공식 페이스북 오픈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5-09-02 11:00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육가공사업부문의 신제품 리얼미트스틱의 공식 브랜드 페이스북을 2일에 오픈한다.

이번에 공식 오픈한 리얼미트스틱 브랜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njin.realmeatstick)를 통해 선진은 신개념 소시지 ‘리얼미트스틱’의 제품소개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와 더불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와 이야기를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로 9일까지 1주일 간 ‘리얼미트스틱 소문내기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각 개인 SNS 페이지에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리얼미트스틱, #맥주 안주 등 해시태그 걸고, 댓글로 링크를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리얼미트스틱 1Box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지난 7월 출시된 신제품 ‘리얼미트스틱’ 2종은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제품으로, 오랜 연구를 통해 찾아낸 선진만의 건조 가공으로 촉촉하면서도 쫄깃함을 살렸다 또한, 국내산 돈육을100% 원료로 사용하여 풍부한 육즙을 가진 정통 소시지의 맛을 재현하여, 맥주와 함께 즐기는 간단한 안주로 적격이다.

선진 육가공 사업부문 영업마케팅 담당 김기영 이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맛의 맥주 안주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소통하고자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하게 되었다”며 “함께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리얼미트스틱을 맛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대리
02-566-6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