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고-태스크’ 모바일 앱 발표

- AGCO 기기 간 태스크 데이터 무선 전송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5-09-02 14:00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GCO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이 무선 태스크 데이터 전송을 위한 새 솔루션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새로 선보일 ‘고-태스크’(Go-Task™)는 선택된 AGCO 기기와 지원되는 농장관리 정보 소프트웨어(Farm Management Information Software, 약칭FMIS) 프로그램 간에 태스크 데이터를 무선 전송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다.

‘고-태스크’ 모바일 앱은 정밀 농업과 정밀 기계 관리에 대한 AGCO의 차세대 접근 방식인 퓨즈 기술(Fuse® Technologies)의 핵심 제품으로 자리하게 된다. ‘고-태스크’는 농부들이 작업 과정에서 생성, 사용되는 태스크 데이터를 이동하고 관리하는 데 드는 시간과 노력을 줄임으로써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태스크’ 앱의 기능과 장점은 다음과 같다.

△ AGCO 기기, 지원 FMIS 간 무선 태스크 데이터 전송 지원
· USB 스틱 분실이나 수동 데이터 전송과 관련된 그 밖의 문제로 야기되는 태스크 데이터 분실이나 오류 위험 제거
· 보다 간편한 데이터 이동과 관리로 더 나은 운영 결정을 지원, 효율과 생산성 제고

△ 태스크 데이터 전송에 AGCO의 기존 태스크 데이터 교환 서버 사용
· 태스크 데이터는 AGCO의 태스크 데이터 교환 서버를 통해 사용자의 지원 가능 FMIS 소프트웨어로 직접 전송된다. 이로써 데이터를 열람할 수 있는 사람을 완벽히 통제할 수 있다.
· AGCO 태스크 데이터 교환 서버는 현재 다수 FMIS 프로그램과 연결돼 있다. AGCO는 개방형 접근방식에 따라 서버에 연결된 FMIS 프로그램 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 ‘고-태스크’는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를 포함해 iOS 7.0 이상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 기존 데이터 요금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 와이파이 네트워크만 사용한 앱 설정으로 데이터 사용을 줄일 수 있다.
· 와이파이 전용 모드는 셀룰러 연결 기능이 없는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작업이 완료 또는 중단될 경우 ‘고-태스크’는 단말기 상의 태스크 데이터를 자동으로 동기화 해준다.
· 작업 종료 후 데이터 다운로드 실패로 야기될 수 있는 FIMS 내 태스크 데이터 분실 위험을 줄여준다.

AGCO의 ‘고-태스크’ 모바일 앱은 지원되는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태스크 데이터를 로그할 때 C1000, C2100 또는 C3000 단말기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지원이 가능한 무선 USB 동글과 AGCO 태스크 데이터 교환 서버 가입, 아이튠스(iTunes) 앱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제공될 고-태스크 앱만 준비하면 된다. 가입 비용 및 기타 정보와 하드웨어 사양은 ‘고-태스크’ 앱의 공식 출시와 함께 2016년 1월경 제공될 예정이다.

칼라 가스파린(Carla Gasparin) AGCO 글로벌 오프보드(Off-board) 기술 제품관리 담당 부장은 “고-태스크 모바일 앱은 농부의 작업 과정에서 사용되고 생성되는 태스크 데이터를 보다 원활히 이동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작업 시 고도의 연결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AGCO는 고객의 태스크 데이터와 관련해 고객이 여러 기기, FMIS 프로그램 또는 선호하는 서비스 사업자 사이에 데이터를 상호 이동하는 작업을 최대한 손쉽게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고-태스크’ 모바일 앱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지원 FMIS 프로그램 및 퓨즈 기술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technologie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기업이다. AGCO는 트랙터, 콤바인, 건초기, 농약살포기, 사료 장비, 곡물저장설비, 단백질 생산 시스템, 정지기구, 교체 부품 등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공급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1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4년 97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 www.gsia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뉴스, 정보, 행사 등에 관한 정보는 트위터(@AGCOCorp)에서 살펴볼 수 있다. 트위터에서 재무 관련 뉴스를 찾아보려면 해시태그 #AGCOIR를 검색하면 된다.

AGCO: 25년의 역사, 수백 년의 가치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10051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에밀리 리처드슨(Emily Richardson)
+1 770-232-8418
Emily.Richardso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