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태블릿PC 신제품 발표

- ‘요가 탭3프로’는 넷플릭스에 최적화한 최고의 태블릿PC이다.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15-09-03 04:00
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HKSE: 0992)(PINK SHEETS: LNVGY)가 우수상을 수상한 요가(YOGA) 태블릿PC의 최신 라인업인 ‘요가 탭3프로’(YOGA Tab 3 Pro)와 ‘요가 탭 3’(YOGA Tab 3)을 오늘 발표했다. 최고의 비디오 태블릿PC인 이들 신제품은 고유의 다중 모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동급 최고 수준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1006744/en/

이번 시리즈의 최고 제품인 ‘요가 탭3프로’에는 70인치 프로젝터가 탑재돼 있으며 넷플릭스(Netflix)에 최적화 되어 있다. ‘요가 탭3프로’는 전면에 강력한 JBL®스피커가 4개 있어서 활력 있는 음향을 재생하고 탑재된 스피커를 통해 세계 최초로 가상화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1]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청취자가 입체 음향을 들을 수 있게 한다. 이 태블릿PC에는 넷플릭스 앱이 내장되어 있어서 자체 스크린을 통해 맞춤형 추천 프로와 콘텐트를 고품질 HD해상도로 제공한다. 또 ‘요가 탭3프로’는 HD 콘텐트로 넷플릭스 스트리밍을 하는 ‘돌비 디지털 플러스’(Dolby Digital Plus) 기능이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사이트에서 더욱 분명한 대사와 몰입적인 음향을 들을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요가 탭3’의 8인치와 10인치 모델은 엔터테인먼트에 매우 적합하며 제스처를 잘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회전 카메라가 있어서 거의 모든 각도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이 최대로 커서 사용자들이 원하는 콘텐트를 LTE네트워크[2]에 연결하여 계속 시청할 수 있게 한다.

레노버의 제프 메리디스(Jeff Meredith) 태블릿 사업부문 담당 총경리 겸 부사장은 “현재 태블릿 시장은 범용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레노버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제공하여 그들의 태블릿 PC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연구 결과 오늘날 태블릿PC는 주로 각종 비디오를 보는데 사용하는 소비 제품임이 드러났다”며 “최신 ‘요가 탭3’ 시리즈 제품은 태블릿 플랫폼으로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는 옥외에서 활동하는 사용자와 집에 있는 사용자 모두를 위한 대표적 엔터테인먼트 기기이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위치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트에 융통성 있게 접속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넷플릭스의 닐 헌트(Neil Hunt) 최고제품책임자(CPO)는 “넷플릭스 회원들이 ‘요가 탭3 프로’를 통해 환상적인 비디오 시청 경험을 얻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레노버의 태블릿PC는 ‘돌비 디지털 플러스’를 통해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맞먹는 1080픽셀 이미지와 음향을 제공함으로써 비디오 시청 기대치를 높였다. 또 이들 태블릿PC 신제품에는 넷플릭스 앱이 이미 내장되어 있어서 우리 회원들이 원하는 TV프로와 영화를 빠르고 중단 없이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존 쿨링(John Couling) 돌비 래버러토리즈(Dolby Laboratories) 이-미디어사업그룹 담당 수석부사장은 “시청자들이 콘텐트를 어떻게 소비하던지 상관없이 모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해서는 우수한 품질의 음향이 매우 중요하다. 돌비와 넷플릭스는 레노버의 ‘탭3 프로’를 통해 팬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높은 수준의 돌비 오디오 서라운드 사운드와 HD비디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레노버 및 넷플릭스와 협력하여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PC를 통해 최초로 돌비 오디오가 가능한 우수한 영화와 TV 프로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넷플릭스는 오랫동안 돌비 지지 업체였으며 전세계 팬들에게 획기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계속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요가 탭3프로: 최고의 비디오 태블릿PC

‘요가 탭3프로’는 70인치 스크린을 통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시청과 비디오 게임 및 인터넷 검색 경험을 크게 향상시킨다. 이 제품은 더욱 최적화된 프로젝터가 탑재되어 있어서 180도로 회전하면서 벽이나 천정에 실물 크기의 이미지를 투사하고 더욱 많이 밝고 영화 같은 장면을 최대 70인치 크기까지 투영할 수 있다. 스마트 디스플레이(Smart Display)기술을 채용한 온보드 10.1인치 QHD(2560x1600) 스크린은 해상도가 인치당 299픽셀로서 상당히 선명하고 풍부한 색상을 제공한다.

이 태플릿PC 사용자들은 태플릿PC로는 최초로 내장된 강력한 JBL사운드 바와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통해 헤드폰 없이도 영화 같은 음향에 몰입할 수 있다. 또 사운드 바가 울프슨 마스터 하이파이(Wolfson Master Hi-Fi) 기술로 미세하게 조정된 4개의 전면 스피커에 맞춰져 있어서 음향을 더 분명하고 크게 낼 수 있다.

‘요가 탭3프로’는 알루미늄 및 가죽과 거의 같은 직물 등의 고급 소재로 정성 들여 조립되어서 매끈하고 정교하며 두께가 매우 얇다. 이 제품은 방수되고 손으로 잡는 느낌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며, 다양하고 배터리 수명이 길어서 사용자가 하루 종일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태블릿PC시장이 좁아지는 상황에서 돋보인다.

‘요가 탭3프로’는 멀티태스킹[3]이 강화된 스마트 윈도우2.0이 내장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이 더 많은 작업을 더 빨리 수행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배경 앱을 운용하면서 상단에 두 개의 창을 사용할 수 있어서 하나의 스크린에서 전화 앱 레이아웃을 모든 것에 쉽게 맞출 수 있게 한다. 이메일, 뉴스, 유튜브 등을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다.

레노버의 ‘요가 탭3프로’는 색갈이 ‘푸마’(Puma) 검정색이며 8인치 및 10인치 ‘요가 탭3’은 자주색이 도는 검정색이다.

요가 탭3: 우수한 사진 기능; 풍부한 음량과 수명이 긴 배터리

스크린이 8인치와 10인치인 ‘요가 탭3’은 어디에서나 비디오를 볼 수 있고 배터리 수명이 길며 LTE를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다. 이들 모델은 HD(1,280 x 800)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비디오와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휴대가 비길 데 없이 편리하고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기술을 채용한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했어도 무게가 466g밖에 안 된다.

사용자들은 180도 회전 카메라를 통해 이전에는 잡을 수 없었던 각도와 독특한 관점에서 창의적인 셀피(셀카)와 활동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제스처 제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서 과거 보다 사진을 더 쉽게 촬영할 수 있게 한다. 배터리 용량이 동급에서는 가장 크기 때문에 이들 제품은 배터리를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가격 및 출시 시기

레노버의 ‘요가 탭 3’시리즈는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15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요가 탭 3’ 8인치 제품은 모든 레노버 소매 파트너에서 오는 10월부터 199유로(와이파이)와 249유로(LTE)에 판매하고, ‘요가 탭 3’ 10인치 제품은 오는 11월부터 299유로(와이파이)와 349유로(LTE)에 판매하며, ‘요가 탭 3 프로’는 오는 11월부터 349유로(와이파이만 가능)와 599유로(LTE)에 판매할 예정이다.

최신 레노버 뉴스를 보려면Lenovo RSS feeds(http://goo.gl/jXJ9C)를 구독하거나 트위터(https://goo.gl/ioi7Ew) 또는 페이스북(https://goo.gl/dc1EXA)을 방문한다.

레노버(Lenovo) 소개

레노버(홍콩증권거래소: 992)(PINK SHEETS: LNVGY)는 460억달러 규모의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소비자, 상업 및 기업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고품질, 보안 및 서비스를 자랑하는 레노버의 제품 라인에는 PC(전설적인 Think 브랜드와 멀티모드 YOGA 브랜드 포함), 워크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스마트 TV와 스마트폰(모토로라 브랜드 포함), 태블릿 및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모바일 제품군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LinkedIn, https://goo.gl/zY9YoG), 페이스북(Facebook, https://goo.gl/wDFjae), 트위터(https://twitter.com/lenovo) 또는 웹사이트(www.lenov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Dolby Atmos 와 double-D 심볼은 돌비 래보라토리즈(Dolby Laboratories)의 등록상표이다. 돌비 오디오(Dolby Audio)는 돌비 래보라토리즈의 상표이다.

[2] 옵션 선택 사항. 북미지역은 불가능

[3] 10월 30일 이후 무선 업데이트 가능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10067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연락처

레노버(Lenovo)
크리스티 페어(Kristy Fair)
919-257-6329
krisfair@leno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