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풀영어, ‘30일간의 개강파티’ 이벤트 실시

- 다니엘 헤니·수현의 마풀영어, 9월 대학생 대상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5-09-03 08: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어벤저스>의 히어로 수현이 대표 모델인 마풀영어에서 대학생들의 토익 고득점 달성 지원 취지로 9월 한 달간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0일간의 개강파티’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친 시리즈로 진행되며 1일에 오픈한 첫 번째 이벤트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마풀토익을 2주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9일 오픈 예정인 두 번째 이벤트는 동아리나 스터디 모임, 각종 커뮤니티 등 10인 이상 단체 신청자에게 1개월 무료 수강권, 50% 수강 할인권, 마풀토익 수석 연구원 박성욱 강사의 특별 출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2015년 처음으로 대기업 신규 인력 채용 증감률이 감소세(-3.4%)로 접어들었다. 대졸 신입 사원 평균 취업 경쟁률도 32.3대 1로 상승하여 2013년 대비 3.7 포인트 상승했다. (출처: 한국경영자총협회) 이처럼 취업의 문이 갈수록 더 좁아지면서 토익 고득점은 취업을 위한 스펙의 기본 항목이 되었으며 토익 인플레이션 현상 역시 점차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현실 속에 9월은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들의 마음이 더욱 분주해지는 시기다.

마풀토익은 수준별 맞춤형 문제와 핵심강의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문제풀이 기반 인강 플랫폼으로 스타 강사 중심의 강의형 토익 상품과 그 차별점을 둔다. 최신 경향을 반영한 15,000개 이상의 문제와 15분 미만의 핵심강의로 개인별 취약 영역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마풀토익은 토익 영역별, 강사별 별도 구매를 해야 하는 타 토익 인강과는 달리 월 2만 원대(6개월 상품 기준) 금액으로 토익 전 영역, 전 강사의 문제와 강의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자신의 수준을 진단받고 맞춤형 문제로 학습할 수 있으므로 점수 상승에 걸림돌이 되는 취약 부분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마풀토익은 이밖에도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기 토익 시험 예상 및 해설 강의 등 다양한 토익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니엘 헤니와 수현, LA 다저스의 마케터 마틴킴이 직접 참여한 영어회화 ‘마풀영어’ 역시 홈페이지 무료 체험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이벤트 안내
홈페이지: www.mapool.co.kr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pooleng

이벤트 안내: http://sm1.kr/1rw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1670-8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