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블루베리’ TV광고 온에어

- 1등 플레인 요거트 ‘매일바이오 플레인’에 블루베리 더한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블루베리’

- 슈퍼푸드 ‘블루베리’ 전면에 내세워 ‘딸기’ 위주 과일 요거트에 대한 인식 전환 나서

- 당 함량은 1/3 줄이고 용량은 150g으로 키운 제품 차별성 강조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5-09-03 08:46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블루베리’의 TV광고를 온에어하며 과일 요거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나섰다.

매일바이오 로어슈거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바이오 플레인’에 건강한 과일을 담았으면서도 당 함량은 기존 자사 과일 요거트 대비 1/3 낮춘 제품이다. 신규 광고에서는 특히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이자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과일로 알려져 최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블루베리’를 전면에 내세웠다. (*닐슨RI, 2015년 1-7월 매출액 기준)

이번 광고는 ‘그 좋은 플레인에 슈퍼푸드 블루베리를 그대로’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시장점유율 1위 매일바이오 플레인을 먼저 소개하고, 이어 블루베리를 등장시킴으로써 건강한 플레인에 블루베리를 더해 더 맛있고 더 건강한 제품임을 부각시켰다. 과일 요거트는 덜 건강하다는 편견과 ‘과일 요거트=딸기 요거트’라는 고정관념을 한 번에 뒤집는 장면이다.

매일바이오 브랜드 담당자는 “과일 요거트로는 딸기 요거트만 떠올리던 소비자들에게 블루베리 요거트의 색다른 맛과 건강함을 전하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기존 자사 과일 요거트 대비 당을 1/3 줄여 더욱 건강하고, 150g의 넉넉한 용량으로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침 한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바이오 로어슈거는 우유의 영양성분은 고스란히 담으면서도 칼로리 및 지방 함량을 낮춘 매일바이오 플레인 저지방을 베이스로 만들어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20여년간 800여건의 연구 논문을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 유산균을 농후 발효유 법적 기준치보다 5배 많이 함유해 더욱 건강하다.

매일바이오 로어슈거는 전국 대형마트 및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대행
KPR
김미소
02-3406-22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