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사진 작가 마리오 테스티노, 패션 아이콘 칼리 클로스와 숀 오프리, ‘화웨이 워치’ 출시 캠페인 동참

2015-09-03 13:30
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이하 화웨이 컨슈머BG)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사진 작가인 마리오 테스티노(Mario Testino)와 손잡고 ‘화웨이 워치’(Huawei watch) 출시 광고에 나선다. 이 광고 캠페인은 미국 수퍼모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와 세계 최고의 남성모델인 숀 오프리(Sean O’Pry)를 모델로 내세운다. 화웨이가 상징적인 패션작가 및 수퍼모델과 손잡고 패션과 기술을 아우르는 자사의 비전을 광고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2005808/en/

스위스 시계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웨이 워치’는 이 달 캐나다,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디자인 기능에 따라 399~699 유로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오늘(9월2일)부터 미국에서 사전 주문이 시작된다. ‘화웨이 워치’는 10월 영국, 미국, 아랍에미리트(UAE)에서도 판매되며 추가 판매 지역은 올 연말 공개된다.

‘화웨이 워치’는 통화, 문자, 인스턴트 메시지, 이메일 알림으로 사용자가 언제나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세련된 소재가 돋보이는 ‘화웨이 워치는’ 스위스 시계 제조사가 애용하는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코팅된 1.4 인치 크기의 원형 터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 냉간 단조 방식의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을 적용했다. 이 프리미엄 시계 디자인은 패션과 기술의 접점을 완벽히 포용하고 있다. 구글(Google)의 ‘안드로이드 웨어’(Google’s Android Wear™) 최신 버전에 힘입어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 모두가 ‘화웨이 워치’에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 기술로 구현된 정통 디자인 미학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래스를 포함한 고품격 소재로 만들어진 ‘화웨이 워치’의 직경은 42mm로 손목시계의 일반적인 크기와 같다. 골드, 실버, 블랙 프레임과 클래식, 럭셔리, 비즈니스, 페미닌, 모던, 심플 등 다양한 화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22mm 스트랩은 스테인레스 스틸 메쉬, 스테인레스 스틸 링크, 로즈골드, 흑판 스테인레스 스틸 링크와 브라운 및 블랙 가죽을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의 건강 체크

오프라인 재생을 위한 음악 다운로드와 무선 헤드폰 사용을 위한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는 ‘화웨이 워치’는 달리기의 완벽한 동반자다. 심박수 센서는 심박 수를 정확히 측정해주며 6축 모션 센서는 걷기, 달리기, 등산 등의 활동을 측정할 수 있다.

패션과 기술의 만남

테스티노의 광고 캠페인은 수 주 내 전 세계 패션지, OOH, 디지털 매체를 시작으로 추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 테스티노는 “세상은 믿을 수 없는 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눈부신 기술 발전과 더불어 시장에서는 더 이상 한 가지 용도만 가능한 제품을 원하지 않는다”며 “사람들은 기술과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가능성을 다룰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대부분 경우 기술 발전 속도는 미학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며 “화웨이가 두 분야를 결합한 것은 진정 현명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칼리 크로스와 숀 오프리를 모델로 광고 촬영과 제작을 진행한 것은 이들이 현대의 젊은 층을 대표하는 모델이자 화웨이의 스마트워치 신제품이 표방하는 세계와 완벽히 어울린다고 여겼기 때문”이라며 “두 사람과 일하는 것은 정말 즐거웠으며 힘 들이지 않고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모델 칼리 클로스는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

“캠페인에 참여해 마리오 테스티노, 션과 함께 일하게 돼 몹시 설렌다. 패션과 기술은 내 삶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 두 세계가 만나 탄생한 화웨이 워치에 기대가 크다. 화웨이 워치는 클래식한 멋진 외관과 최신 기술을 접목하고 있으며 손가락 끝으로 필요한 것을 모두 조작할 수 있다.”

모델 숀 오프리도 소감을 전했다.

“시계 촬영은 정말 멋졌다. 마리오 테스티노가 방에 들어서자 특별한 일들이 벌어졌고 칼리가 함께 하니 더욱 특별했다. 누군가가 했던 유명한 말대로 나 역시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시계를 착용한다. 화웨이 워치는 정통 디자인을 적용한 최초의 스마트워치로 우리가 살고 있는 연결된 세계와 발을 맞추는 동시에 패션과 기술을 아우르고 있다. 캠페인에 함께 하게 돼 정말 즐겁다.”

판매 일정 및 액세서리

‘화웨이 워치’는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국가는 미국, 영국,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코스타리카, 체코공화국,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필리핀, 러시아,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태국, UAE 다.

상세 정보

http://consumer.huawei.com/minisite/worldwide/huawei-w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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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소개

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는 2014년까지 세계 170개국, 세계 인구의 3분의 1에 제공됐다. 화웨이는 스마트폰 출하에서 2014년 세계 3위를 기록했다. 화웨이는 미국, 독일, 스웨덴, 러시아, 인도, 중국에 16개 연구/개발(R&D) 센터를 구축했다.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은 화웨이의 3개 사업 부문 중 하나로 스마트폰, 모바일 광대역 기기, 홈 디바이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통신 업계에서 20여 년간 다져온 화웨이의 경험과 화웨이의 글로벌 네트워크, 세계 지사, 사업 파트너를 기반으로 한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은 소비자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는 한편 전 세계인이 기술 진보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화웨이는 약속을 이행하고 꿈을 실현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onsumer.huawei.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20058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uawe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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