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시, 런던에 사모 전문변호사 파브리지오 까르파니니 영입

뉴스 제공
Dorsey & Whitney LLP
2015-09-03 15: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로펌인 도르시 & 휘트니(Dorsey & Whitney LLP)가 오늘 런던의 기업그룹(Corporate Group) 파트너(Partner)로 파브리지오 까르파니니(Fabrizio Carpanini)를 영입해 올해 11월 업무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파브리지오는 사모, 기업금융, 국가 간 인수합병, 회사 및 비즈니스 매각, 국제 공동투자 등 기업 거래 업무와 관련한 모든 범위에 걸쳐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그의 전문경험과 실무의 주요 분야는 기관을 대상으로 한 사모 거래로 기관 및 경영진 매수, 개발자본 및 인수후 통합(buy-and-build) 관련 업무에서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또한 이러한 거래에서 경영진의 자문 역할도 담당한다.

파브리지오는 도르시 런던 및 유럽 사모 업무를 책임지고 북미와 아시아에 소재한 회사의 사모 그룹들과도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그는 이탈리아어를 구사하며 영국과 미국 의뢰인들에게 영국 및 유럽 대륙에서의 투자와 기타 거래 관련 사안들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파브리지오는 도르시에 합류하기 앞서 런던에 소재한 로펌 올스왕(Olswang)에서 파트너로 15년 이상 근무하며 기업그룹 총괄 업무를 맡았으며, 그 이전에는 사모그룹 총괄, 2007년부터 최고경영위원회(Management and Executive Committees) 멤버로 활약했다.

파브리지오는 챔버스 앤 파트너스(Chambers and Partners) 및 더 리걸 500(The Legal 500)의 우수 변호사 명단에 올라있다. 사모 및 기타 인수합병 주제에 관해 자주 연설을 하거나 방송에 평론가로 출연한다. 또한 밀라노대학(Milan State University)에서 영국법을 강의했다.

켄 커틀러(Ken Cutler) 도르시 & 휘트니 매니징 파트너는 “파브리지오가 우리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의 탁월한 경험과 전문지식, 검증된 성과기록은 런던뿐 아니라 우리의 해외 플랫폼 전역에서 공고히 입지를 다진 기업 업무 분야를 더욱 강화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해외 플랫폼 전역에서 사모 관련 업무 역량을 키워나가는 데 주력하는 한편 전세계 의뢰인들에게 더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략적으로 인재를 영입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파브리지오는 “도르시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업, M&A, 자본시장에서 활약 중인 변호사 팀과 협력하고 특히 사모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도르시의 훌륭한 의뢰인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르시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소개

도르시는 1912년부터 소중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의뢰인들의 신뢰를 받았다. 미국 전역과 캐나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지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의뢰인들의 법률 및 비즈니스 상의 요구에 종합적이고 선제적인 접근을 제공하고 있다. 도르시는 금융, 에너지, 식품 및 농산물기업, 의료, 광업 및 천연자원, 민관 프로젝트 개발 분야, 주요 비영리 및 정부 기관 등 광범위한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성공한 많은 회사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20061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rsey.com

연락처

도르시 &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제리 롱틴-클로스(Jeri Longtin-Kloss)
+1 612-492-5315
longtin.kloss.jeri@dors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