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 텔레노어 THOR-7 위성용 신제품 v100Ka 및 v60Ka 출시

- Ka-Band 초고속 광대역 위성 THOR-7 형식승인 획득

뉴스 제공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코스닥 189300
2015-09-04 08:00
평택--(뉴스와이어)--해상 위성 통신 안테나 시스템의 전세계 1위 기업인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이하 인텔리안)는 텔레노어(TSBc, Telenor Satellite Broadcasting, 이하 텔레노어)의 형식승인(Type Approval)을 받은 Ka-Band용 1M, 60c m VSAT 안테나 시스템인 v100Ka와 v60Ka를 출시하였다.

인텔리안의 신제품 v100Ka와 v60Ka에는 자체 개발한 스펙트럼 애널라이저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고가 스펙트럼 장비 없이도 위성 신호를 원격이나 배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이는 Aptus 원격 컨트롤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v60Ka는 현재 전세계 60cm 안테나 시스템 중 THOR-7 위성 네트워크 서비스의 사용 허가를 받은 유일한 제품이다.

THOR-7 위성은 작지만 강력한 고출력의 스팟 빔을 활용하여 유럽의 주요 해상 운송 항로 중심지역을 중점으로 넓은 서비스 영역을 제공한다. iDirect의 차세대 Velocity 플랫폼을 활용하며 자동 지역 이동 신호 수신 기능을 지원하여 선박이 서로 다른 주파수를 가진 신호 빔 사이를 운항하더라도 끊김 없는 이동 통신 네트워크 서비스가 가능하다.

텔레노어의 CEO인 Morten Tengs는 “THOR-7의 성공적인 론칭으로 텔레노어는 해양 시장에 뛰어난 성능의 고출력 고효율의 Ka 밴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인텔리안과의 파트너쉽으로 신제품인 v60Ka 안테나를 비롯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텔리안 성상엽 대표이사는 “해양 시장에 THOR-7 Ka 밴드 초고속 광대역 네트워크 서비스를 인텔리안의 v100Ka와 v60Ka 제품을 통하여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인텔리안의 제품군에 이러한 안테나 솔루션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Ku밴드 터미널을 사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Ka 밴드까지 포괄하는 광범위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소개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kr.intelliantech.com)는 전세계 1위 해상용 위성통신안테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기업이다. C/X/Ku/Ka/L-Band 등을 망라하는 최첨단 RF 및 안테나 기술과 혁신적인 위성통신기술로해상, 육상에서 VSAT, Satellite TV Antenna, 인마샛 FleetBroadband, 인마샛 GX 터미널 등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 8개의 글로벌 법인 및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군 및 정부, 통신회사, 에너지, 해상운송, 크루즈 및 레저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70,000대 이상의 위성통신안테나가 운용되고 있다.

텔레노어 (TSBc, Telenor Satellite Broadcasting) 소개
텔레노어(www.telenorsat.com)는 유럽의 미디어, 해양 시장, 석유 가스 시장에 위성 방송과 광대역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성, 항구, 지상의 복합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위성을 통한 통합 방송 솔루션, 일반 대중 관련 서비스를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 제공하고 있다. 유럽의 각 가정에 디지털 TV와 라디오 콘텐츠를 공급하며 위성을 통하여 육상과 해상에서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intelliantech.com

연락처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마케팅팀
이주현 과장
02-511-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