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일본프로야구 이대호 생중계 나선다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5-09-04 09:33
서울--(뉴스와이어)--일본프로야구 진출 네시즌 만에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코리안 빅보이’ 이대호의 올 시즌 목표였던 30홈런 100타점이 가능할까? 네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는 4일(금) 오후 5시 45분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라쿠텐전 홈경기를 시작으로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자사 포털 네이트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중계는 이대호 선수가 소속된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 경기의 독점 중계권을 보유한 IHQ미디어부문 채널인 K STAR와의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네이트를 통해 보다 많은 팬들이 이대호의 활약상을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게 됐다.

네이트는 PC는 물론 모바일 네이트를 통해서도 생중계 및 경기영상 하이라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생중계 및 놓친 경기장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네이트 앱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경기 전 생중계 알림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대호 생중계는 네이트 스포츠 페이지 유선(http://sports.news.nate.com/abrbaseball/)과 무선(http://m.news.nate.com/hissue/list?isq=9000&mid=s00)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네이트는 류현진 선수의 소속팀 LA다저스와 추신수 선수의 텍사스 레인저스의 MLB 생중계 서비스에 이어 이대호 선수의 생중계에 돌입함으로써 야구 매니아층의 NPB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최광
070-7401-5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