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앤프렌즈, 유아동 어린이 머리끈 ‘미소밴드’ 출시

-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아동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판매 고공 행진

뉴스 제공
와이앤프렌즈
2015-09-07 13: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토종 아동 아웃도어 브랜드 와이앤프렌즈(YNF)가 최근 어린이 유아동 머리끈 신제품인 ‘미소밴드’를 출시했다.

미소밴드는 합성고무가 아닌 TPU재질의 밴드로 쉽게 끊어지지 않으며 머리카락이이나 머리 당김 현상이 최저로 그 성능이 입소문을 타고 번져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출시 2주 동안 와이앤프렌즈 자사 직영 쇼핑몰(www.ynf.kr) 및 국내 메이져 소셜커머스 쿠팡과 오픈마켓 최대 시장인 G마켓(지마켓) 및 옥션(AUCTION)을 통해 판매하여 50g(1통) 기준으로 누적판매 갯수 2만5천개를 돌파하며(와이앤프렌즈 자체 집계) 그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미소밴드는 국내kc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 공인 인증 기관을 통해 총 5가지 이상의 안전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아이들과 어른들의 인체에 무해하다는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와이앤프렌즈 마케팅 기획팀 이성민 과장은 “오랫동안 준비한 미소밴드 출시 후 엄마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과장은 “미소밴드는 정식 상표 출원된 브랜드로서(출원번호 45-2015-0008125 /상품류 제 26류,제35류)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유사한 상표와 브랜드로부터 미소밴드를 법적 보호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성의 제품에 구매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여 육아에 많은 돈을 지출하는 엄마들의 부담을 점차 줄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와이앤프렌즈는 2015년에 출시한 여름 계절 상품인 유아동 쿨토시가 완판되는 기쁨을 맛본 후 곧바로 이어지는 미소밴드의 대박 행진에 전 직원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토종 키즈 아동 아웃도어 브랜드 와이앤프렌즈는 2015년 5월 기업과 브랜드 대외 신임도 향상 및 투명한 기업 운영을 위해 법인 사업체로 전환하여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으며 하반기(F/W) 아동 기능성 의류 출시를 곧 앞두고 있다.

와이앤프렌즈 소개
와이앤프렌즈는 국내 최조 키즈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2013년 2월 첫 정식등록하여 아동 등산복 및 아동 등산화등 가족 캠핑에서 아이들이 자연에서 최적의 활동을 할수있는 제품들을 생산 유통 판매하고 있다. 향후 아이들이 도심속에서도 자연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공간을 만들어 공급할 계획도 세우고 있으며 국내 키즈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ynfriends.com

연락처

와이앤프렌즈
마케팅 기획팀
이성민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