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디제이 부스 출시

-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이벤트 성공에 기여

뉴스 제공
디스플레이허브
2015-09-08 09:30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www.displayhub.co.kr 대표 김동협)는 클럽, 감성주점, 나이트클럽, 무도장, 방송, 행사 등에 적합한 Impression DJB Series‘디제이부스’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Impression DJB Series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연간 200군데가 넘는 곳에 사용 되어 지고 있으며 디자인의 독창성과 품질을 인정받아 업계의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다.

기존의 전광판은 평평한 사각형 모양으로 단조로운데 반하여, 디스플레이허브㈜의 Impression DJB Series(디제이 부스, DJ BOOTH)는 직사각형의 LED 디스플레이가 아닌 입체 다이아몬드, 삼각형, 육각형 등 아주 특이한 모양으로 제작된다. 따라서 평평한 모양의 기존 디스플레이와 완전 차별화된 모양으로 다양한 영상을 고해상도로 표출하여, 이벤트의 성공에 기여한다.

Impression DJB Series ‘디제이 부스’ 주요특징은 다음과 같다.

- 창의적인 다양한 디자인의 line-up [100% 맞춤형 디자인으로 제작가능]
- 4/5/6mm 해상도
- 500~1,200 nits 밝기
- 전체 또는 부분 조립 사용가능 [Nest 모델]
- Standing & Wall Mount [Nest 모델]
- 데모 콘텐트 제공[3분]
- 관련동영상 링크: https://vimeo.com/135634861

디스플레이허브 소개
디스플레이허브(www.displayhub.co.kr)는 업무용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의 전문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되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Display Hub)을 목표로 신개념의 업무용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 제공을 통한 수출지원도 목표로 하고 있다.

비메오 링크: http://vimeo.com/135634861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kr

연락처

디스플레이허브(주)
팀장 김규원
02-546-3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