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다큐스페셜 차은교, 운동과 스포맥스 단백질 헬스보충제로 ‘머슬녀’ 변신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9-07 17:12
서울--(뉴스와이어)--올해 21세의 차은교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깡마른 몸매가 콤플렉스인 평범한 여대생이었다. 그런 그녀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첫 출전에 미즈 비키니 톨 부문 2위를 당당히 차지해 ‘몸짱’ 머슬녀가 되었다.

그녀는 지난 8월 24일 방송된 ‘MBC 다큐스페셜-머슬녀 전성시대’ 에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머슬녀 중 한 명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앳되고 청순한 외모의 차은교 선수가 ‘머슬녀’로 변신한 반전 매력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그녀가 몸짱이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차은교 선수는 평소 양 다리에 무거운 모래주머니를 찬 상태로 등하교를 하며, 하루 수 시간을 근력 트레이닝에 쏟을 정도로 운동에 강한 의지를 보인다. 또한 강도 높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섭취하고 있다. 비키니 쉐이크는 고구마, 망고맛, 쿠키앤크림 총 3가지 맛으로 맛있게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원료인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 카르니틴, 볶은 현미분말, 야채 혼합분말, 과일 혼합분말, 생선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뿐만 아니라 비키니 쉐이크에는 체중조절 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이 원하는 균형잡힌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은교 선수처럼 건강미를 뽐내고 싶다면 꾸준한 운동과 함께 비키니 쉐이크 같은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꼭 챙기도록 하자.

한편 떠오르는 샛별 차은교 선수를 비롯해 유승옥, 이연, 낸시랭, 레이양 등 ‘몸짱’ 열풍을 주도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주최사이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인터넷 서점 예스24(http://goo.gl/zTz17S)와 인터파크(http://goo.gl/MGw8f7)에서 레이양이 표지를 장식한 머슬앤맥스큐 9월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유승옥 단백질 쉐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74,000원 상당 사은품(아디다스 팀백+플레이곤 헬스 장갑)을 증정해 인기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앤맥스큐는 국내 최고 헬스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