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액손, IFA 2015에서 사용자 경험 금상 수상

-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2015 IFA 제품 기술 혁신상 수상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5-09-07 18:35
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장치 제조분야의 선두주자인 ZTE는 금일 ZTE 액손(Axon) 전화기가 IFA 2015에서 IDG와 독일 상공회의소(Industry and Commerce Ltd.)로부터 ‘사용자 경험 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이번 트레이드 쇼의 2015 IFA 제품 기술 혁신상의 하나로서, ZTE는 수상자들 중 유일한 중국의 스마트폰 브랜드이다.

ZTE 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의 CEO인 아담 젱(Adam Zeng)은 “이번 액손의 수상에 대해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액손은 진정으로 고객을 제품 개발의 중심에 두려는 ZTE의 전례 없는 노력의 산물이다”며 “오늘의 수상은 이러한 노력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이고, 우리는 액손의 새 버전에서 사용자 경험을 새로운 미답의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액손은 ZTE가 내놓은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쉽이며 현재까지 발표된 최고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액손은 최고의 음질과 카메라 기능, 모든 면에서 유연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는 고충실도의 사운드 녹음 및 재생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듀얼 트랙’은 물론, 고해상도의 이미지와 비디오 캡쳐를 지원하는 듀얼 후면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중국,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출시된 액손 제품은 세계 최초로 지문, 음성 인식 및 홍채 인식 등 세 가지 서로 다른 생체 인증 옵션을 이용한 잠금해제 기능과 코닝(Corning)사의 항균 고릴라 글래스(Gorilla Glass)를 채택한 스마트폰이다.

ZTE는 베를린 엑스포센터 시티(ExpoCenter City)의 25번 홀, 105번 스탠드에서 액손폰의 국제 버전인 액손 엘리트(Axon Elite)를 선보일 예정이다.

ZTE 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s) 소개

ZTE 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s)는 중국 선전에 위치한 글로벌 통신 장비, 네트워크 및 모바일 장치 제조기업인 ZTE 코퍼레이션의 사업부다. ZTE는 홍콩 및 선전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ZTE는 세계적인 휴대전화 제조기업 중 하나로서 휴대전화, 태블릿, 모바일 브로드밴드 모뎀 및 핫스팟, 가족용 데스크탑 통합 단말기 등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생산하고 있다.

ZTE는 세계 상위 50개 통신사 중 47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ZTE는 지난 5년간(2010~2014) WIPO(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 세계 지적재산권 기구)에 의해 특허 출원 Top 3위 안에 든 세계 유일의 기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ztedevi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5005009/en/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에바 첸(Eva Chen)
+86 21 68897511
chen.zhengying@zte.com.cn

와그너 에드스트롬 커뮤니케이션즈(Waggener Edstrom Communications)
로라 리우(Laura Liu)
+86 10 59001242
laural@waggeneredstr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