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즐거운 한가위 풍성한 선물 이벤트 실시

- 즐거운 한가위 귀성길, 유산균 캔디 간식 챙겨가세요

뉴스 제공
제니튼
2015-09-08 09:08
서울--(뉴스와이어)--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이 ‘제니튼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 출시와 함께 한가위를 맞아 9월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닥터제니 치약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이번 2+1이벤트는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 50정 2박스나, 200정 1개를 구매하시는 고객분께 닥터제니 키즈(불소무첨가)치약, 어린이(불소첨가)치약 중 하나를 함께 증정한다. 2+1 이벤트는 제니튼 닷컴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9월 7일부터 21일까지 제니튼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제니튼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 빈칸 넣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제니튼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는 24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즐겨 먹을 수 있는 딸기 맛 캔디로 프로바이오틱스 균 2종을 배합 비율상 각각 100억 마리씩 함유하고 있다. 그리고 핀란드산 자일리톨과 해조칼슘을 첨가하고 충치를 발생시키지 않는 당알콜류를 사용하였다. 또한, 새콤달콤한 간식을 먹은 후 입안의 산성도 변화로 인해 겪게 되는 치아 부식증도 고려하여 캔디의 산성도(pH)를 증류수와 비슷한 pH7.2~7.8로 맞춘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는 구강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의 특장점 중 빈칸에 맞는 하나를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로 달면 되며 누구든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소비자가 : 11,000원)과 동화책을 선물할 예정이다.

제니튼은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라고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한가위 귀성길이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캔디로 한층 더 즐거워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제니튼의 이벤트 혜택과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니튼 공식 홈페이지(www.zeniton.com)와 블로그,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zenit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니튼 소개
(주)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이다. 인류의 구강건강을 지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주)제니튼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치과 진료사업인 ‘해피 스마일 치과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제니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appyzeniton

웹사이트: http://www.zeniton.com

연락처

제니튼
홍보마케팅팀
이수현 매니저
070-7431-68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