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스트린트의 미국 내 LTE 구축 사업 관리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5-09-08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스프린트와 다년계약을 통해 기존 관계를 더욱 확대하고 미국 내 LTE 구축 사업을 관리하게 된다.

5,77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스프린트는 젬알토의 앨리니스 어드밴스드 Over-the-Air (AOTA) 솔루션을 서비스 (Saas) 플랫폼으로 활용, LTE 서비스 개통을 촉진하고 멀티밴드 4G LTE 커넥티비티 제공에 따르는 복잡성을 관리하게 된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스프린트가 고객들에게 최신 모바일 기술, 서비스 및 혁신을 손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세계 모바일 네트워크는 지난 수년에 걸쳐 4G로 진화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의 경우 전세계 LTE 연결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스프린트의 4G LTE와 스프린트 스파크(Spark) 차세대 LTE 네트워크는 증가세에 있는 커넥티드 디바이스와 사물인터넷(IoT) 연결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수행하는 유비쿼터스 서비스와 무선 IP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젬알토 ATOA 호스티드 솔루션은 간편하기 때문에 높은 비용이 따르는 설치의 필요성을 낮추며, 스프린트는 이를 통해 증가세에 있는 IoT 어플리케이션의 고속 커넥티비티 수요에 대응하며 유연성 있는 솔루션을 갖추게 된다.

스프린트는 젬알토의 앨리니스 AOTA SaaS 플랫폼을 활용해 신규 기기를 위한 신속한 서비스 프로비저닝, 원활한 기술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향상을 구현하게 되며, 특히 무선 서비스 최적화를 위해 3G와 4G 네트워크 사이의 핸드오버(handover) 관리에 있어 혜택을 입게 된다. 스프린트는 이러한 사용의 편리성을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신뢰성 있는 디지털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젬알토의 세바스찬 카노(Sebastien Cano) 북미지부장은 “젬알토의 OTA 기술은 현재 전세계 240곳의 통신업체가 사용하고 있다. 스프린트를 비롯한 업체들은 커넥티비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최신화되고 강력한 젬알토의 어드밴스드 OTA 플랫폼을 통해 이동 작업을 수행하는 길을 선택하고 있다”면서 “고도로 개발된 젬알토의 전세계 AOTA 서비스 공급 로드맵은 차세대 네트워크로의 진화, 혹은 4G LTE 서비스 확장을 원하는 업체라면 어느 곳에서든 이상적인 모델이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