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원로회의 고종욱 지도위원, 행복대사단 고문 활동

대한민국 행복 위해 국가원로 고종옥 지도위원이 나섰다

뉴스 제공
강사뉴스
2015-09-09 08:14
대전--(뉴스와이어)--대한민국행복대사단(단장 김용진 행복교수,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은 8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행복대사단 고문으로 추대된 국가원로회의 지도위원 고종욱 고문과 대담을 진행하였다.

고종욱 고문은 한국시민사회단체연합 총재로서만 아니라 사단법인 선진화운동중앙회 상임공동대표, 사단법인 한국대만문화경제협회 상임고문, 우리것보존문화진흥협회 부총재, 지저스119독도사랑지킴이 상임고문,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고문, 국가원로회의 지도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국가 원로급 인사이다.

대한민국행복대사단의 2020비전을 완수하기 위해 장관급 이상 경륜을 갖춘 국민들에게 존경받는 인사 20명을 행복대사단 고문으로 추대하는 일을 맡은 고종욱 고문은 “대한민국의 행복 프로그램 실현을 위해 1천명의 행복대사가 위촉되고 행복국가 건설에 크게 이바지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종옥 고문은 이번주 목요일(10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서울 종로구 부암동 북악산로 48에 위치한 아델라 베일리에서 6시 30분부터 만찬과 더불어 ‘함께 가는 길’이라는 슬로건으로 ‘2015년 한국 대만문화경제포럼’(명예회장 김영진, 상임고문 고종욱, 이사장 이상렬)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고자 하는 사람은 7일까지 사전예약해 주어야 하며 에약 및 문의는 최진선 상임이사(02-2203-8301)에게 하면 된다.

이날 행사의 특징으로는 한국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100인이 추천한 최고의 뮤지션들이 모여 사랑의 마음을 담아 자선공연이다. 행사 주최는 사)한국대만문화경제협회이며 후원은 주한 타이페이 대표부, (사)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사)서초포럼, (사)한식발전협회, 스포츠조선 등이다. 이날 세계최고의 수묵인물회화 장하림 화백의 작품공개 시연전과 더불어, 경매 작품으로는 도에명장 박광천 도자기와 동양화가 이경용 화백, 서양화가 고성만, 조명숙, 성순희, 이춘희, 김영화, 이옥주 화백의 그림과 더불어 명품 가방, 지갑, 여성의류, 신발 등 명품 토탈패션 경매 및 경품 추첨의 시간도 진행된다.

강사뉴스 소개
2000년도에 자연치유학교와 웰빙코칭아카데미로 시작하여 2011년도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공식 설립하고 정부에 등록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프로그램 9종목을 정부에 등록한 행복전문가 기관이며, 행복강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행복강사들의 전용 출판사인 웰빙라이프, 행복강사들의 언론사인 강사뉴스TV, 지역의 행복 멘토들의 연합체인 행복대사단, 행복자격 프로그램 집행부인 행복본부, 어르신들의 행복생활 기관인 시니어노블레스타운이 있으며, 대한민국 강사들의 친목단체인 한국강사문인협회와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있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강사뉴스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