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2015 한국 국제 축산 박람회 참가

43년 축산 노하우를 한 자리에서 보다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5-09-09 10:07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리는 ‘2015 KISTOCK 한국 국제 축산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10개국 총 268개 축산 관련 업체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축산 박람회이다. 선진은 이번 박람회에서 사료, 양돈, 식육, 육가공 등 선진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부문을 소개, 홍보함과 동시에, 국제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자사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선진은 이번 대회의 슬로건인 '친환경 안전 축산, 세계로 미래로!’에 맞춰 ‘쉼이 있는 카페’ 컨셉의 부스를 준비했다. 카페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부스에서 커피와 다과를 제공, 사람들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함께 진행되는 ‘에어볼 이벤트’등을 통해 박람회의 분위기 조성은 물론, 참관객들에게는 선진 식육, 육가공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축산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친환경’과 ‘고품질’의 가치에 초점을 맞춘 사업 컨설팅 및 상담을 진행, 43년간 쌓아온 선진의 축산 노하우를 축산인들과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선진의 주력 사업인 사료사업부문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선진은 축산업의 패러다임이 양적 성장에서 벗어나 생산비 절감의 질적 성장으로 변화함에 따라 다양한 사료 신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FTA 등 국내 축산업이 많은 도전에 직면한 지금, 이번 박람회가 역대 최대 규모로 치뤄진 점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비롯, 선진은 한국 축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AE
02-566-6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