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Wine & Dine’ 실시…와인빛 낭만이 물드는 가을밤으로 초대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5-09-09 11:30
제주--(뉴스와이어)--서귀포KAL호텔이 가을을 맞아 와인과 BBQ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선물한다.

서귀포 KAL호텔은 오는 9월 1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호텔 내 가든프라자에서 ‘BBQ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와인여행, Wine & Dine’을 진행한다.

‘Wine&Dine’은 엄선된 이탈리아 와인 5종과 바비큐 뷔페, 와인과 어울리는 핑거푸드인 카나페, 감미로운 라이브공연과 함께 고급와인, 무료숙박권, 뷔페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다.

1인당 참가비는 7만원이다. 또한 행사 당일 제주KAL호텔에서 출발하는 왕복 셔틀버스 1회 운행으로 행사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Wine & Dine’에서는 피노 그라지오, 모스까또 페탈로, 아마로네,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끼안띠 클라시꼬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맛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토스카나에서 생산되는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는 매년 세계 와인 랭킹 10위 안에 드는 명품 와인으로 손꼽힌다.

KAL호텔은 붉은 저녁노을이 물든 제주바다와 드넓은 초록 잔디밭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와인의 향기와 BBQ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깊어가는 가을밤, 서귀포 KAL호텔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남겨보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전화(064-730-9654)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Wine&Dine: http://www.kalhotel.co.kr/seogwipo/Soffer/EventVie...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