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디자인, IFA 2015에서 신제품 선보여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레인디자인(Rain Design)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5 행사에서 엠스탠드(mStand) 태블릿, 엠스탠드 태블릿 플러스, 엠스탠드 모바일 등 최신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들은 레인디자인의 인기상품인 노트북용 엠스탠드의 연장선상에서 레인디자인 특유의 인체공학과 스타일의 결합을 보여준다. 양극 산화 처리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엠스탠드 태블릿(34.90달러)은 손으로 받치지 않고도 아이패드나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엠스탠드 태블릿 플러스(44.90달러)에는 시야 각도 조절 기능이 추가됐다. 엠스탠드 모바일(29.90달러)은 손을 쓰지 않고도 아이폰을 편하게 볼 수 있게 하며, 다른 모바일 단말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들은 2015년 11월에 출하될 예정이다. 레인디자인의 다른 제품들을 보려면 웹사이트(www.raindesigninc.com)를 방문하면 된다.

레인디자인 소개
레인디자인은 샌프란시스코 소재의 레인디자인(Rain Design)은 2003년 애플 아이맥 모델용 iGO 데스크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다. 멋지고 독창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목표 하에 개인PC와 디지털 미디어 관련 보조장비 등을 디자인 및 제조하고 있다.

연락처

레인디자인
크리스틴 실바(Kristen Silva)
415-863-3826 ext. 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