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사과나무, ‘재능기부’로 개편된 새 BI 발표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 재능기부를 통한 새로워진 BI공개 및 홈페이지 발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청소년단체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희망사과나무’가 출범 1년 만에 새롭게 바뀐 BI와 함께 개편된 홈페이지를 발표했다.

특히 평소 청소년활동에 관심을 갖고 왕성한 활동을 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황혁수 대표의 재능기부를 통해 리뉴얼됐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국내·외 3대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자립 및 자활을 지원하는 희망사과나무는 지난 1년간 국내 시설퇴소청소년 자립지원, 희귀질환을 앓는 남매의 치료비 및 생활비 지원, 남수단 아동청소년 의류 전달, 필리핀 바세코 지역 급식제공·방역시스템 구축, 캄보디아 학교 건립 및 교육용품 전달 등 청소년들의 자립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주거·의류·교육·의료·긴급구호 등을 집중 지원하고 있다.

황경주 사무총장은 “후원자들이 가득 채운 청소년의 행복을 형상화한 개편된 BI의 열매와 새싹처럼 전세계 모든 아동·청소년들이 행복질 수 있도록 보다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수행하는 모금단체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희망사과나무 후원에 관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www.hopeappletree.or.kr)를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하창미 과장
02-841-92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