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커버쿠션 4종, 소셜커머스 색조화장품 1위 달성

BRTC의 커버쿠션제품 4종, 소셜커머스 내 색조부문 1위 등극

쟈스민워터 커버쿠션, 화이트닝 앤 리페어 커버쿠션, 골드캐비어쿠션, 아쿠아러쉬 쿠션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피부 타입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커버쿠션’ 4종이 소셜커머스 판매품목 중 색조 화장품 1위를 차지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기반으로 전자상거래가 이루어지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색조 화장품 판매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는 ‘BRTC 커버쿠션’은 ‘쟈스민워터 커버쿠션’, ‘화이트닝 앤 리페어 커버쿠션’, ‘골드 캐비어 커버쿠션’, ‘아쿠아러쉬 커버쿠션’으로 총 4가지 제품이다.

비알티씨(BRTC)의 커버쿠션 제품은 동그란 타입의 쿠션 속 내재된 그물망이 수분을 한 번 더 잡아주어 내용물의 촉촉함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으로, 스펀지의 에어펌프 작용으로 공기 층이 함유되어 가볍고 산뜻한 사용 감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찹쌀떡처럼 내용물을 촉촉하고 말랑하게 잡아준다 하여 ‘모찌쿠션’으로 불린다.

특히 피부 타입 별로 잡티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 건조한 피부 등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춰 맞춤선택이 가능하며, 밀리는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뛰어난 커버력으로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BRTC의 커버쿠션 제품을 포함한 BRTC 제품은 롯데백화점, 엔타스면세점 등에 입점 되어 있으며, 해외 유통 채널로는 중국 SaSa 및 홍콩 Colourmix, SaSa, 대만 SaSa, 싱가폴 SaSa 등 다양한 국가별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쓰는 맞춤형 커버쿠션 ‘BRTC 커버쿠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비알티씨) 공식 홈페이지(www.brt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2-6918-8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