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아트패턴 여권장지갑케이스 출시

아트담은 여권장지갑케이스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5-09-10 09:00
서울--(뉴스와이어)--여행 시 분실의 위험을 줄이고 여권, 영수증, 쿠폰, 지폐, 카드 등을 간편하게 한곳에 보관할 수 있는 여권케이스가 트래블 필수 아이템이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아트패턴을 담은 ‘여권장지갑케이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긴 타입의 팸플릿, 쿠폰, 지폐, 지도 등을 보관하여도 접히거나 구겨지지 않고 보관할 수 있은 실용적인 장지갑 여권커버케이스이다.

카드포켓 5개와 신분증 등을 수납할 수 있는 2개의 추가 포켓이 있으며, 지폐나 영수증, 티켓, 가이드북등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명화패턴디자인을 콘셉트로 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명화 ‘고흐 아몬드꽃’, ‘클림트 생명나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명화의 클래식함과 아몬드블라썸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되어 여심을 자극한다.

아트패턴을 담은 여성지갑시리즈를 오는 18일까지 초기 구매고객에게 파격적인 한정할인 얼리버드 행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트뮤는 비즈니스 출장이 잦은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션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실장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