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아산시와 17일 이순신체육관서 ‘2015 일자리 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충청남도청
2015-09-10 08:30
대전--(뉴스와이어)--충남도는 아산시와 공동으로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아산시 이순신체육관에서 ‘2015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구직자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들에게는 부족한 인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박람회는 충남경제진흥원 주관으로 기업별 채용관, 부대행사관, 취업 컨설팅관, 기업 홍보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중 기업별 채용관에서는 도내 60여 기업이 참가하여 구직자 150여명을 현장에서 채용할 예정으로, 청년 구직자와 경력단절 여성, 중·장년 구직자들이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부대행사관과 취업 컨설팅관에서는 와인소믈리에, 캘리그라피, 석고방향제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이력컨설팅, 직업심리상담 등 취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산시 장애인복지관에서는 박람회장에 장애인 취업 전용 부스를 마련, 장애인들의 취업을 위해 힘 쓸 계획이다.

충남경제진흥원은 이번 박람회에서 제조업 이외에 사회복지와 간호사 등 다양한 업종에서 열린 채용의 기회가 제공돼 구직자들은 좋은 일자리를 찾고,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은 우수 인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 기업 및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충남일자리넷(http://www.cnjob.or.kr)에서 확인하거나 충남경제진흥원 일자리종합센터(041-539-4554)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투자입지과
김민자
041-635-2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