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앤비랩, 4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오일이 거품으로 변하는 반전 오일 클렌저로 누적 판매 1,100억원 돌파한 브랜드

매년 새로운 버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시켜 높은 평가 받아

최근 ‘더 좋은 화장품을 연구하는 기업’ 의미 담아 엔앤비랩으로 사명 변경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5-09-10 09:40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 뷰티 전문기업 엔앤비랩(n&b lab)이 지난 9일 ‘2015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시상식’에서 4년 연속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엔앤비랩의 대표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2012년 오일이 거품으로 변하는 ‘반전 오일 클렌저’를 처음 론칭한 후 누적 판매 1,100억원을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4년간 100만여 명이 구매하며 ‘국민 클렌저’라는 별명을 얻은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클렌저는 복잡했던 클렌징의 단계를 줄이는 혁신성과 3년째 인기리에 홈쇼핑에서 방송되는 스테디 셀러라는 점이 이번 시상식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클렌저’는 메이크업을 지우고, 2차 세안을 해야하는 여성들의 클렌징 과정을 한 단계로 줄여준 제품이다. 1차 클렌징 단계에서 오일로 메이크업을 녹여낸 뒤 별도의 세안 과정 없이 물로 헹궈내면 오일이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며 2차 세안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모공 브러쉬를 함께 사용해주면 손이 잘 닿지 않는 모공 구석구석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매년 업그레이드되며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고 있는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클렌저’는 큐스파의 한정숙 원장이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자연스러움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는 천연 원료를 블랜딩했다. 자연에서 엄선한 캐비어, 로즈, 핑거라임 등의 천연원료로 시즌 1부터 시즌 6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출시하고 있다. 계면활성제나 파라벤 등의 인공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거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다는 것도 장점이다.

엔앤비랩 황광석 대표는 “최근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자 사명을 변경했다”며 “새로운 사명인 엔앤비랩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For the sustainable beauty)을 추구하는 화장품 연구 기업의 의미를 담은 것”이라고 밝혔다.

또 “소비자들의 신뢰로 성장한 기업인 만큼 이에 보답할 수 있게 앞으로 더 좋은 화장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9회를 맞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수상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 리서치의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각 부문별 제품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항목별 소비자 평가가 이루어지며, 그 결과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연락처

네이쳐앤바이오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