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워터킹 아쿠아 오일미스트 스페셜에디션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5-09-10 09:4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오면서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이 차오르는 듯한 ‘광채 피부’가 인기다.

이에 네이크업페이스가 워터킹 아쿠아 오일미스트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온이 떨어진 날씨 속에서 피부관리는 더욱 중요시 여겨지고 있는데, 뜨거운 여름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건조해진 날씨속에서 피부 보습을 더하는 미스트와 립밤 등은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계속 꼽히고 있는 이유이다.

네이크업페이스의 워터킹 아쿠아 오일 미스트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 기존의 워터킹 아쿠아 오일 미스트에서 용기와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최근 출시된 미스트 사이에서도 수분과 영양감, 은은한 광채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는 워터킹 아쿠아 오일 미스트 스페셜 에디션은 프로폴리스추출물과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피부 진정 및 수분공급을 도와주며, 진주추출물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로 연출하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또한 은은하고 반짝이는 광채가 끈적이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지성피부 또한 많이 선택하는 IT ITEM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기존의 워터킹 아쿠아 오일 미스트에 이어 새로운 Best Seller가 될거 같다고 밝혔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워터킹 아쿠아 오일 미스트 스페셜 에디션’은 네이크업페이스 공식 쇼핑몰(http://www.nakeupface.com/)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출시 직후 한동안 일시품절 되기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박효진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