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완판 신화 아이템 ‘3D스핀클리너’ 중국 동방 CJ서 화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9-10 11:12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의 완판 신화 아이템 ‘3D 스핀 클리너’ 제품이 중국 동방 CJ 홈쇼핑에 지난 2일 방송됐다.

엘리샤코이 ‘3D 스핀 클리너’는 중국 동방 CJ 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되는 제품임에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목표매출을 달성하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첫 방송을 성황리에 마친 엘리샤코이는 중국 동방 CJ 홈쇼핑에 3D 스핀 클리너 2차 방송을 준비 중이다.

엘리샤코이의 3D 스핀 클리너는 지난 2012년 국내 CJ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같은 해 일본 홈쇼핑 QVC와 2013년 대만 MoMo 홈쇼핑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하며 대만 COSMED 약 400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으며 현재 국내 올리브영 및 온라인 몰에서도 꾸준한 판매를 유지하고 있다.

중국 동방 CJ홈쇼핑에서 2차 판매되는 3D 스핀클리너는 진동 클렌징 기기와 블랙헤드 브러쉬, 마사지 볼 구성품으로 오는 9월 15일에 2차 판매 방송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