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캣, 모바일서울 기부 캠페인 ‘함께클릭’ 동참

뉴스 제공
미리디
2015-09-10 09: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사진인화·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대표 강창석, www.smilecat.com)이 서울시 대표 앱 모바일서울에서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 ‘함께클릭’에 동참한다.

올해 연말까지 시행되는 이 캠페인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기부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은 시민은 모바일서울 앱 ‘사진 속 서울’ 코너에 주제에 맞는 사진을 등록할 때마다 100원, 좋아요를 누를 때마다 10원씩 기부금이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된 모금액은 스마일캣을 비롯해 조선닷컴 앱피타이저, 스낵스토리, 해브코리아가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하여 저소득층 가정 장애아동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

한편, 모바일서울은 시민에게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알리고 참여를 끌어내고자 매월 사진 최다 등록자 10명에게 모바일 음료권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후원사인 스마일캣 홈페이지(http://www.smilecat.com/event/event_board_view.jsp?pk_idx=13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http://m.seoul.go.kr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최유정 사원
070-4355-4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