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천연꿀 아티키 그릭허니, 롯데홈쇼핑 판매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5-09-11 10: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그릭요거트를 출시한 일동후디스가 그리스 천연꿀 아티키(Attiki) 그릭허니 세트를 9월 1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아티키(Attiki) 그릭허니는 그리스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꿀로 그리스 남부의 아티키 지역의 꿀을 채집해 농약, 항생제, 인공첨가물,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꿀이다.

특히 아티키(Attiki) 그릭 허니는 천연허브 타임(Thyme)에서 채취한 꿀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깔끔한 단맛과 향긋한 풍미가 가득하다. 타임은 우리나라에서는 백리향이라고 불리며 향기가 100리까지 간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이것에서 채취한 꿀은 꿀맛보다 꽃 맛에 가깝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항산화 및 유효성분인 티몰(Thymol)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계 5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그릭요거트에 그리스 꿀을 함께 넣어 먹는 것이 알려지면서 아티키 그릭허니는 더욱더 전 세계적인 유명세를 얻고 있다. 세계 37개국으로 수출되는 것은 물론 식음료 업계의 올림픽이라 불리는 국제 식음료 품평회(Superior Taste Award) 최고의 맛 수상, 국제몽드컬렉션 금상 수상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대회의 수상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맛을 인정받았다.

1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는 고급스런 디자인의 아티키 그릭허니 유리병(250g) 4개, 휴대가 간편한 스마트팩(100g) 2개로 구성돼 10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으로 소비자가격보다 52% 저렴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그리스인들이 즐겨먹는 방식처럼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에 <아티키 그릭허니>을 넣어 먹는 것을 추천한다”며 “그리스 시장 1위 제품이라는 명성에 맞게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한가위를 앞두고 가족, 친구,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롯데홈쇼핑 본 방송 시청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방송 이후에도 롯데아이몰에서 동일한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팀
류영민
02-2049-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