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랜드마크 문학경기장에 오스티엄 인천점, 그랜드 오스티엄 오픈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5-09-11 11:26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인천 남동구 구월동 문학경기장에 인천웨딩홀그랜드 오스티엄을 오픈한다.

현재 오픈 준비가 한창인 그랜드 오스티엄은 12월 중 전격 오픈될 예정이다.

오스티엄은 현재 서울 압구정 하우스 본 오스티엄, 역삼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신촌 퀸즈 오스티엘, 구로 제이 오스티엘과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인천점, 신촌점, 구로점 및 오케이터링 등의 매장에서 웨딩 및 파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스티엄의 전하영 대표이사는 “문학경기장은 경인 지역의 핵심 랜드마크이자 인천 시민들의 자부심과 희망이 담긴 장소”라며 “행복드림구장 SK와이번스 문학경기장 내 주경기장에 오픈 되는 그랜드 오스티엄을 통해 인천 시민들에게 최고의 파티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랜드 오스티엄이 자신 있게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부분은 다음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서울 경기지역 1등 시장을 평정한 오스티엄이 운영하는 하우스 웨딩

오스티엄은 서울 압구정, 역삼, 신촌, 구로 등에서 하우스 채플 웨딩을 운영한 기업이다. 오스티엄은 그 동안의 노하우를 토대로 감각적인 모던 클래식 채플 웨딩을 남동구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에서 선보인다.

◇업계최초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가 선보이는 음식

오스티엄은 특별하고 신선한 푸드를 연구하는 업계 최초의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를 운영하고 있다. 오스파는 뷔페 속 코스요리 뷔페아카이브(웨딩 다이닝) 개발, 소울 레시피 칼럼 연재, 연간 서베이 활동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스파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음식을 연구 개발하여 맛있는 프리미엄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연구기관 오아시스랩(OASYS LAB)에서 기획되는 고객 서비스

오아시스랩(OASYS LAB)은 오스티엄이 업계 최초로 설립한 고객 서비스 실행연구소이다. 웨딩, 키즈, 연회서비스에서 기획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연구하고 실행 및 점검하여 더욱 탁월한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그랜드 오스티엄

그랜드 오스티엄은 인천 1호선 문학경기장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인천지역 내 다수의 노선을 보유한 시내버스 정류장이 위치하였으며 인천종합터미널은 도보 10분 거리이다. 이 외에도 주요 고속도로와 인접하여 자가용 이용 시 20분내 서울 진입이 가능한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5,000대 주차가 가능한 공간을 확보하고있다.

한편, 그랜드 오스티엄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그랜드한 추석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15년 추석 전 그랜드 오스티엄 방문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펼친다. 또한, 명절을 맞이하여 예비부부가 부모님께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계약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추석 선물 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스티엄 전 지점에서는 그랜드 오스티엄 오픈을 기념하여 ‘오스티엄 프렌즈 함께하자’ 통합 이벤트를 선보인다. 2015년 12월까지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예비부부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http://www.ostium.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전략기획센터
정은모 주임
02-518-7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