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아하 스케일링 크림 2+1 교차증정 행사 실시

네이크업페이스, 국내 최초 아하 스케일링 크림 완판 행렬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5-09-11 11:34
서울--(뉴스와이어)--길고 긴 여름철 피부 트러블과의 안녕을 고할 시간이 오고 있다. 여름내 강력한 자외선과 열기로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할 시간이 돌아왔다. 좋다고 소문난 트러블 제품, 모공 제품, 화이트닝 제품 모두 사용해봤지만 그저그런 효과에 실망하고 있다면 피부관리 전 각질제거부터 시작해야한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쓴다고 한들 각질이 쌓여 막고 있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묵은 각질이 쌓였을 때 자극적으로 거칠게 제거하는 것은 금물이다. 무리하게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심한 경우 접촉성 피부염이나 피부 질환이 생길 수도 있다. 평소 예민한 피부라면 AHA(아하) 성분이 들어간 화학적 각질제거제로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없애는 것이 좋다. 크림타입 제형으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촉촉함을 내세운 AHA크림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여 꾸준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네이크업페이스’의 아하 스케일링 크림이 완판 행렬을 하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가 아하 스케일링 크림을 2+1 교차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크업페이스가 스케일링 크림은 AHA의 함량(5%, 10%)에 따른 두가지 제품으로 피부 타입 또는 각질 관리 강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 체계적인 각질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AHA(Alpha-Hydroxy Acid)는 과일산으로 레몬, 포도, 사과, 사탕수수에서 얻어지는 친 자연적인 각질제거 성분이다. 글리콜릭산은 AHA중 입자 크기가 가장 작아 피부 속으로 침투 속도가 빠르고, 효능이 가장 강력하다. 아하는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층을 제거해 칙칙하고 거친 피부결을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와 건조한 피부를 개선해주며 피부의 정상적인 턴오버 활동을 더욱 원할 하게 도와줘 피부에 활력을 주고 생기 있게 스스로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네이크업페이스의 ‘아하 스케일링 크림’은 크림와 각질제거를 접목하여 얼굴에 바르고만 자도 각질 관리가 되어 민감성 피부에게도 적합하다. 또 문지르거나 씻어낼 필요가 없어 번거롭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한 것이 큰 장점이다.

매일 저녁 세안 후 사용하면 3가지 AHA 복합성분이 묵은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케어하며, 피부의 28일 턴오버를 촉진시켜 생기 있고 맑은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단 각질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피부 표면의 각질이 반쯤 떨어진 상태가 되므로 각질이 더 부각되어 보일 수 있는 만큼 보습 및 진정 케어를 병행할 것을 권장한다.

네이크업페이스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로 각질제거 등 피부관리에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쉽고 안전하게 집에서 홈케어 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아하 스케일링 크림은 셀럽들과 뷰티블로거 사이에 뜨거운 화제가 되어 수차례 완판을 찍으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크업페이스: http://www.nakeupface.com/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이세미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