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수상에 빛나는 미디어 및 방송사용 솔루션 성능 강화 발표

콘텐츠 전송망(CDN) 선도기업은 영상 콘텐츠 저장, 전송 및 관리의 간소화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워크플로우(workflow)를 최적화하고 있다.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5-09-11 11:55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라임라이트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www.limelight.com) (이하, “라임라이트”) (나스닥: LLNW)가 오늘 미디어 및 방송사용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TM) 솔루션으로 영상 콘텐츠 전송을 단순화를 대폭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이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단말 간 워크플로우 솔루션은 조직이 생중계 및 주문식(on-demand) 영상 콘텐츠를 쉽게 관리, 게시 및 전송하도록 도와주고, 이 솔루션의 신규 기능들은 캐시 콘텐츠(cached content) 제어, 비주류 콘텐츠인 롱테일 콘텐츠(long-tail content) 성능 개선, 생중계 콘텐츠의 대중적 모바일 포맷 콘텐츠로의 자동 전환 및 영상 전송 웹사이트 가동시간 및 이용가능성 보장 등을 가능케 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0005070/en/

스테파노 플라미아(Stefano Flamia) 칠레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라임라이트의 OTT(Over the Top,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사업에서는 막대한 비디오 라이브러리(Video Library)를 고품질 방송으로 전세계 고객의 모든 연결 장치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며 “라임라이트는 사업 성장 추진에 필요한 방송의 품질, 신뢰성, 규모성(scalability) 및 범 세계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의 스마트퍼지(SmartPurge) 기능은 업계 “최고”로서, 이 기능은 거의 실시간으로 라임라이트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를 삭제한다. 라임라이트는 몇 초 만에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에서 원치 않는 콘텐츠를 접근할 수 없도록 삭제할 수 있으며, 고객들에게 해당 콘텐츠가 캐시(cache)에서 삭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상세 보고서도 제공한다. 최근 한 고객은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CDN을 통해 5초 내에 260만 개의 콘텐츠를 삭제했으며, 25초 내에 삭제된 콘텐츠에 대한 보고서를 받았다.

미디어 파일 관리 프로그램인 미디어무버(MediaMover)는 원본 콘텐츠의 라임라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Cloud Storage)로의 이동을 간소화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투과형(transparent) 또는 지정된(directed) 파일 수집(ingest) 등 콘텐츠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투과형 파일 수집 방법의 경우, 캐시는 오케스트레이트 스토리지(Orchestrate Storage)로 콘텐츠 URL 트리거(trigger) 자동 복사를 방지하며, 지정된 파일 수집 방법의 경우, 고객들은 콘텐츠 라임라이트에 콘텐츠 자원(리소스)과 시간 허용 시 확실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제공할 수 있고, 고객은 다른 사람의 개입 없이 제공된 콘텐츠 파일을 직접 제어하여 수동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복사한다.

시청자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든 생중계 콘텐츠를 원하는 대로 시청할 수 있도록 MPEG-DASH를 포함한 다양한 대중적 포맷의 안전한 자동 코드전환(transcoding) 및 기기 감별이 가능하다.

이에, 라임라이트의 DDoS 공격 인터셉터(Attack Interceptor)는 DDos 공격 시 능동적 알림, 트래픽 스크러빙(traffic scrubbing) 및 트래픽 스파이크(traffic spikes)로 인해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비용 방지 등 다양한 고객 보호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종합해보면, 솔루션 신규 기능들은 라이브 방송국, OTT 사업자, 주문식 비디오 제공기업 및 영상 콘텐츠 기업 제작자를 위한 강력하고 최적화된 워크 플로우를 만들어 냈다.

나이젤 부르마이스터(Nigel Brumeister) 라임라이트 마케팅 부사장(vice president)은 “라임라이트는 미디어 및 방송사들이 장소를 불문하고 어떤 기기로든 최고급 품질의 생중계 및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 경험을 보다 쉽게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하며, “원치 않는 콘텐츠의 신속한 삭제, 파일 전환 및 데이터 이동 등은 이제 더 이상 복잡하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다”고 전했다.

요컨대, 미디어 및 방송국용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의 주요 기능은 현재 다음과 같다.

· 스마트퍼지(SmartPurge): 실시간 파일 삭제는 몇 초 이내에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에서 원치 않는 콘텐츠를 정확하게 삭제함으로써 콘텐츠가 캐시에서 삭제되는 순간 해당 콘텐츠에 접근할 수 없게 한다.

· 멀티 디바이스 미디어 라이브 전송(MMD Live): 라이브 미디어를 다수의 기기 플랫폼으로 실시간 전송(stream)하는 기능. 라임라이트는 스트림 요청 기기에 따라 디지털 콘텐츠 코드를 자동으로 전환 또는 변환한다.

· 미디어무버(MediaMover): 콘텐츠 라이브러리 또는 파일 크기와 상관없이 콘텐츠 원본을 라임라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쉽고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기능. 미디어 및 방송국은 인기 콘텐츠 자산을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스토리지에 저장함으로써 요청 스파이크(request spikes)에서 콘텐츠 원본을 보호하고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고속 검색을 통해 캐시 오류(cache miss)를 개선할 수 있다. 2015년 하반기 이용가능.

· DDoS 공격 인터셉터(DDoS Attack Interceptor): 네트워크 및 응용계층(application layer) DDoS 공격 감지 및 완화.

· 자동 코드변환(Automatic Transcoding): 시청자들이 언제, 어디서, 어떤 방법으로든 원하는 생중계 콘텐츠 시청 보장. MPEG-DASH는 현재 모든 대중 미디어 포맷에 지원된다.

미디어 및 방송사용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limelight.com/media-broadcast) 참조.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트위터(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http://goo.gl/G8GUSV), 링크드인(https://goo.gl/sn2Ea8)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00050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파마 PR(famaPR) :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 대행
디나 킴볼(Deena Kimball)
617-986-5018
limelight@famapr.com

투자자 문의
ir@limelight.com